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AT마드리드 VS 발렌시아 10월 19일 경기!

by JHyoek 2019. 10. 18.

안녕하십니까~~ 혀기입니당 오늘은 내일있을 AT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 꿀잼경기가 있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나름 이강인 선수를 보고싶지만 아무래도 아직은 리그에서는 보기힘들죠ㅠㅠ 특히 요즘 AT마드리드에서 엄청 핫한 유망주 주앙펠릭스 ! 포르투칼선수로서 1999년생 만 19세로 정말 요즘 핫핫하죵 이번에 AT로 이적하면서 좋은 활약도 보여주고 있어서 나름 유망주로 평가받고있는 이강인선수와 대결한번 펼쳐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개인적인 생각으로 어떤팀이 이길까~? 얘기해볼게요! 완전완전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재밌게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양팀 최근 2경기 결과를 보시죠!

9월 29일 04시 이것도 빅매치!

나름 라리가에서는 마드리드더비로 엘클라시코 다음으로 인기를 누릴 팀대결이였는데 그 결과는 0대0 무승부!!

요즘 레알이 뒤죽박죽으로 팀도 어수선하고 AT마드리드가 홈경기이고 ! AT가 이기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큰 오산이였네요 다시 올라오고 있었어요 레알마드리드는 역시 서로가 박빙! 빅매치인만큼 무승부가 나왔네요! 그래도 전체적인면에서는 레알이 약간 앞서갔다고 볼 수 있네요 기록만 봐서는요!

 

10월 6일 일요일 23시경기!

어..이경기 중하위권팀인 레알 바야돌리드에게 AT가 쉽게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무승부였네요.. 어웨이 효과인가요? 역시 축구는 100% 이기는건 없다고 봅니다! 그래도 경기력은 많이 앞섰지만 결국엔 무승부ㅠㅠ

 

9월28일  토요일 20시 경기!

발렌시아 경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빌바오를 만나면서 비등비등한 순위에다가 어웨이 경기라 발렌시아 힘들겠다 생각했지만 요즘 발렌시아 경기력 나쁘지 않다고 많이들 얘기하더니 결국엔 이겼습니다!! 기록으론 정말 막상막하 였는데 그래도 결정력 하나가 발렌시아 승리를 가져갈 수 있었네요! 아쉽게도 이강인선수는..결장 ㅠㅠ

 

10월 6일 일요일! 01시 30분 경기!

요즘 파죽지세 2연승 발렌시아네요 이 기세라면 AT도 이길만한 경기가 아닌가? 라는생각이 드네요! 알라베스도 이번시즌 아직 성적은 좋지않지만 전 시즌에 좋은 활약을 펼쳤던 팀으로 기억하는데!! 이기다니 발렌시아 이번시즌 기대해봐도 좋지않을까요? 이강인 선수도 있고!! 하지만 이강인 선수좀 내보내줘라ㅠㅠ이번에도 결장..ㅠㅠ하

 

양팀전력!

최근 경기결과로는 발렌시아가 좋아보이지만..아무래도 쉽지않죠 AT는 그리고 발렌시아 어웨이에다가ㅠㅠ 국뽕으로 강인선수가 있는 발렌시아를 선택하고 싶지만 그래도 AT의 승리를 봅니다.. 주앙펠릭스 선수 기대하고 봐야겠어요! 그리고 이강인 선수도 꼭 보고싶네요ㅠㅠ..

 

양팀 탑 플레이어입니다! 공격 포인트는 발렌시아가 조금 높네요! 작은 기대를 해봐도 좋을듯 싶네요! 역시 떠오르는 유망주 주앙펠릭스 공격포인트1등을 달리고 있군요ㅎㅎ정말 기대됩니다!

 

2연속 결장 ㅠㅠ

이강인 선수가 리그 2경기 연속 결장인데....AT상대로 중요한 경기다 보니깐 3연속 결장이 되지않을까..생각하지만 제발 이강인 선수 나와서 강인턴 탈압박 등 엄청난 활약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10월 19일 토요일 23시!

꼭 이강인 선수가 나오길 바라고! 주앙 펠릭스 선수의 실력도 기대해보고! 재밌는 경기였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제발 이강인 선수가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역시 주말은 축구시청이죠! 이번주도 엄청난 경기들이 있는데요 재밌는 시청이 되었으면합니다!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글에서 또뵈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이죠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