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챔피언스리그 결과!! 우리 손흥민 날라다녔구나~~! 토트넘굿

by JHyoek 2019. 10. 23.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ㅎㅎㅎ오늘은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우리흥이 2골을 넣으며 뿌듯하게 토트넘 승리를 가져왔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오늘 주요경기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5 즈베즈다 0

압도적인 승리를 가져가며 다시한번 팀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온 토트넘!! 리그에서도 다시 좋은활약이였으면 너무나 좋겠습니당!

 

경기기록!

케인2골, 흥민2골, 라멜라1골을 넣으며 강하게 밀어부쳤죵ㅎㅎ 볼점유율도 앞서가고 슈팅, 유효슈팅 모두 앞서가면서 완벽한 승리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우리흥 !

오늘 2골도 넣고 전체적으로 경기를 봤을때도 뛰어난 스피드, 침투력 등 어느하나 빠짐없이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었어요! 특히 그 달리기는 전 육상선수인줄 알았습니당 정말 빠르던데요 ㅎㅎ아무튼 차범근아버지와 유럽통산골도 같아지고 앞으로 더욱더 좋은모습 보여줄 날만 남은거 같아서 뿌듯합니다 같은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러울 뿐입니다!

 

맨시티 5 아탈란타 1

요즘 이피엘 팀들이 정말무섭죵 가뿐하게 맨시티도 아탈란타를 5대1로 이기면서 다시한번 무서움을 느끼게 해주네요 그래도 세리에 에서 올라온 리그팀인데 이렇게 쉽게 이길줄은 몰랐어요..무섭네요정말ㅎㅎ이러니깐 이피엘이 가장 핫하고 스릴있는 리그가 아닌가 싶어요 누가 이길지 전혀 감이 안잡히는 곳이기 때문이죠! 치고 올라오는팀들도 너무많고! 아무튼 이피엘이 재밌는 이유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경기기록!

맨시티에서 스털링 요즘 날라다닙니다! 전 시즌에도 나쁜모습을 보이지 않았지만 뛰어난모습도 보여주지 못했는데 이번시즌에는 엄청나네요 이정도면 더 성장해서 발롱도르까지 노려볼수도..? 욕심인가요? 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당ㅎㅎㅎ무튼! 맨시티 골잡이 아구에로도 2골 넣는 모습을 보여주며 5대1로 가볍게 맨시티가 이겼네요 점유율, 슈팅, 유효슈팅 모두 앞서가면서 이겼네요!

 

스털링!

3골 해트트릭도 했지만 나머지 2골 아구에로 골에도 모두 관여가 된 스털링 앞으로 더욱더 기대되는 선수가 되겠어요!

 

올림피아코스 2 바이에른 뮌헨 3

올림피아코스 무시못할팀이네요 전 토트넘 경기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는데 뮌헨한테도 좋은모습을 보여주면서 1골차이밖에 안졌습니다! 아쉽지만 그래도 뮌헨상대로 1점차이면 전 엄청 잘했다고 생각이들어요! 

 

경기기록!

선제골은 올림피아코스가 넣었지만 뮌헨이 역전하고 올림피아코스가 추격골을 넣길래 혹시나 했는데 아쉽게도 끝났네요ㅠㅠㅠ뮌헨이 점유율, 슈팅, 유효슈팅 모두 앞서가고 쉽지않는 경기를한 올림피아코스 아쉽다고 생각할 뿐입니다!

 

요즘 팀마다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들이 있는데 뮌헨은 단연 레반도프스키가 아닐까 싶습니다! 두달동안 18골이라니..1달에 4경기라잡고 2달이면 8경기..경기당 적어도 최소2골은 넣어주는 꼴이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골감각으론 현재선수들 중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브뤼헤 0 파리 생제르맹 5

파리는 뭐 명불허전이네요 돈 들인만큼 쉬운경기엔 무조건 쉽게가는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경기기록!

파리는 현재 음바페가 활약을 엄청나게 보여주고 있군요 ! 어린나이지만 프랑스 국대에서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기대가 엄청난 선수에요!

 

갈라타사라이 0 레알마드리드 1

요즘 레알이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가 없었는데 이번경기도 마찬가지네요ㅠㅠ그래도 이기면 장땡이죠 레알도 분위기 다시 올라왔으면 좋겠네요..ㅎㅎ 베일도 또 부상이라던데.. 유리몸중에 단연 최강이 아닐까 싶네요 베일 잘하던데 아쉽군요ㅠㅠㅠ

경기기록!

레알! 슈팅, 유효슈팅 수만봐도 시원하게 이길만 한데 결정력이 너무 부족하네요ㅠㅠ 그래도 이겼으니 그것도 원정에서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유벤투스 경기도 있었는데 한국에서 사건이후로 유벤투스랑 날강두는 거르기로 했답니다!!ㅎㅎ

무튼 오늘도 좋은경기들 많던데 재밌는 결과 있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황희찬 선수도선발로 나올지 요즘 추세라면 나올거같은데 좋은활약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럼이만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에서 뵈요^ㅆ^😁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