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리버풀VS아스날 대량득점! 첼시만 만나면 강해지는 맨유! 다시 물오른 레알!

by JHyoek 2019. 10. 31.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 오늘은 새벽에 있었던 꿀잼 경기 및 해외축구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리버풀 대 아스날 엄청난 대량득점과 승부차기 펼치며 엄청난 꿀잼경기를 만들었죠! 그리고 요즘 물오른 첼시와 어수선한 맨유가 붙었는데 왠지 맨유는 첼시만 만나면 강해지는 기분이드네요!! 래쉬포드 무회전 프리킥은 엄청낫어요ㅎㅎ

레알마드리드 오랜만에 대량득점으로 승리를 가져갔답니다!!

 

총 10점!

리버풀 대 아스날! 총 10점이나 점수가 나면서 완전 양팀간 서로 대량득점 경기가 펼쳐졌습니당ㅎㅎㅎ진짜 꿀잼이였어요!! 리그에서도 치열한데 컵 대회에서도 엄청나게 치열하게 싸웠네요!!

 

경기기록!

리버풀 오리기 선수! 추가시간 1분남겨놓고 동점골을 넣으며 경기를 더 이어갈 수 있었죠!!ㅎㅎ아스날이 계속 1점 2점 차이로 앞서가길래 오늘은 이기나 싶었는데 아니였네요ㅠㅠ 결국 승부차기 까지 가서 리버풀이 이겨버리고 말았어요!!이러다 리그우승, 컵대회우승, 챔스우승까지!? 트리플을 설마!?ㅎㅎ기대됩니당

 

난타전! 외질 오랜만에 등장했어요

요즘 아스날에서 외질 보기힘들었죠? 근데 한달만에 등장한 외질은 오랜만에 등장하였지만 엄청난 실력을 보여줬어요 ! 역시 외질은 써야 맛이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외질 전부터 축구하는 모습보면 좋았는데 앞으로도 자주 나와서 플레이 보고싶어요!

 

첼시 대 맨유!

선제골을 넣은 맨유! 하지만 쉽게 지지않죠 첼시 따라붙어서 1대1를 만들었지만 래쉬포드에 엄청난 무회전 프리킥으로 인해! 앞서가면서 결국엔 맨유가 승리하게되었습니당ㅎㅎ

 

경기기록 !

점유율은 첼시가 앞서갔죵 근데 슈팅, 유효슈팅 차이는 많이 나지않네요! 막상막하 경기력을 펼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래쉬포드!!

래쉬포드 2골!! 강날두 같았다는 무회전 프리킥을 보여줬다고 솔샤르도 반했다고 하네여ㅎㅎ 래쉬포드 앞으로도 이렇게 펑펑 터져줬으면 좋겠네요 !

레알 5점!

레알이 정말 오랜만에 대량득점 승리를 했어요ㅎㅎ 전에 레알 팬이었던적이 있었는데 그땐 지단, 구티, 호나우두 등 엄청난 선수들이 있어서 너무 좋아했었는데 요즘엔 아무래도 EPL이 재밌고 흥민이선수가 있는 토트넘을 응원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ㅎㅎㅎ약간 철새같은 느낌이지만 자유아니겠습니까! 언제또 바뀔지몰라요 우리나라 선수가 가는방향으로 아마 움직이지 않을까 싶어여 ㅋㅋㅋ

 

경기기록 !

완벽하게 점유율 슈팅, 유효슈팅 까지 앞서가면서 대량득점으로 승리하였어요 ! 골 넣은 선수 보면 포지션 상관없이 한골씩 나눠서 넣었네요ㅎㅎ 보기좋게! 벤제마도 오랜만에 골맛도 보고 어시스트도 2개 기록했다던뎅!! 벤제마 나이좀 있지만 앞으로 다시 전처럼 엄청난 골잡이로 돌아왔으면 좋겠씁니당ㅎㅎ

 

오늘새벽에 있던 핫한 경기를 가져와서 포스팅했습니당ㅎㅎㅎ이강인 선수도 선발로 등장해서 세비야랑 비겼던데!! 이강인선수 하이라이트 보고 감탄만 했습니당 전혀 꿀리지 않더라구요!! 이강인 선수도 물론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EPL로 왔으면 좋겠어요ㅋㅋㅋ그럼 더 재밌을거같은데 혹시모르니 기대는 해보고 있겠습니당!! 그럼 다음글에서 뵐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