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챔피언스리그 결과! 황희찬 아쉬운 결과, 이강인 교체투입!

by JHyoek 2019. 10. 24.

안녕하십니까~.~ 혀기입니당 오늘도 챔피언스리그 결과를 한번 살펴보실게요~~!

주요경기결과와 황희찬 선수가 소속되어있는 잘츠부르크 경기도있습니당!!

 

잘츠부르크 Vs 나폴리 !

정말 재밌는 경기였던거 같네요 완전 막상막하로 0:1, 1:1, 1:2, 2:2, 2:3 ! 계속 이렇게 한골씩 넣으면서 동점이 되었다가 다시 나폴리가 앞서갔다가 하다가 결국엔 나폴리가 1점차이로 이기고 말았네요ㅠㅠ 잘츠부르크 요즘에 황희찬 선수도 있고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정말 아쉬운 결과였습니다!!ㅜㅠ😂

 

경기기록!

잘츠가 뒤쳐지는 경기력을 보여준게 아니란걸 기록에서 보이는데 더욱더 아쉬움이 남겨지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황희찬 선수 풀타임! PK유도!

황희찬 선수가 이번에도 위협적이였죠! PK유도와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다시한번 챔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저번에 반다이크를 속이고 골 넣는건 인생에서 최고의 순간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요즘 가장 핫한 수비수가 반다이크잖아요 ! 그래서 더욱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릴 Vs 발렌시아

발렌시아도 많이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비기게 되었네요 요즘 잘 되는가 싶더니 다시 답답한 모습이 많이 보이는거 봐서는 기복이 심한팀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군요 ㅠㅠ

 

경기기록 !

발렌시아 입장에서는 비긴걸 다행으로 생각해야겠네요.. 슈팅과 유효슈팅 차이가 보이는데요! 아쉽게도 추가시간 95분에 한골을 먹히는 바람에 결국엔 비겼죠ㅠㅠ조금만 버텼으면 승점3점을 가져가면서 16강에 희망이 약간은 보였을텐데 말이죠!

 

이강인 3연속 출전!

이강인 3연속 출전! 너무 좋네요 저번에 출전해서 퇴장당하는 바람에 출전 안시켜주지는 않을까 했지만 다행입니당ㅋㅋㅋㅋ 이강인 선수는 항상 경기때 마다 보고싶네요! 손흥민 같이 미래의 이름날리는 선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꼭 그러길 바라고요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프라하 Vs 바르셀로나

이경기도 바르셀로나가 가볍게 이길줄 알았는데 1점차이로 겨우 이겼네요! 프라하 무시할팀이 아닌가봅니다! 아니면 요즘 바르셀로나팀도 어수선한 분위기 인거같기도하고.. 요즘강팀들이 가끔 어떻게 될지몰라서 무섭네요 ㄷㄷ

 

경기기록 !

경기기록만 봐도 바르셀로나가 밀었다고는 할 수 없죠..정말 강팀들이 무너질때가 있는데 요즘엔 자주 그런거 같아서 보기엔 더 재밌다고해야하나..ㅎㅎㅎ

 

메신 !

그래도 역시 메시는 메신이네요! 결승골로 바르셀로나를 선두로 등극시켜놨어요 ! 요즘 출전도 잘안하고 늙었다고 많이들 하지만 그래도 클래스는 여전하군요!

 

아약스 Vs 첼시

아약스가 전 챔피언스리그 시즌에 비해 좋은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하기엔 너무어렵네요 ! 아니면 첼시가 잘한걸까요 ? 요즘 첼시도 램파드 감독 부임이후 어수선 하긴하지만 점차 자리를 잡고있는 분위기 인데 챔스에서도 이어갈 수 있는 상황인가봅니다!

 

경기기록 !

아약스는 유효슈팅이 1개네요 전보다 정말 경기력이 아쉬워진거 같아요! 램파드 감독이 교체로 바추아이를 투입시켰는데 교체전술이 딱 들어맞았네요 바추아이가 86분 결승골로 첼시가 승점3점을 가져갈 수 있었네요!

 

인터밀란 Vs 돌문

와 인터밀란 요즘 무섭습니다 세리에에서도 좋은활약 펼쳐주고 있는데 챔스에서도 쉽지않은 돌문 상대로 2대0으로 이겨버렸네요!

경기기록 !

양팀서로 슈팅, 유효슈팅은 많이 없지만 2점이나 나왔네요 인터밀란은 결정력이 정말좋네요 유효슈팅3개인데 2골이라니 이기세를 타서 유벤을 넘어 세리에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 날두 사건이후로 유벤이랑 날두는 걸러졌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ㅎㅎ

 

헹크 Vs 리버풀

이건 뭐 말할것도 없이 리버풀이 승리를 가져갔네요.. 물오른 리버풀 어디까지갈지 진짜 이번에 프리미어도 우승하고 챔스도 우승하는거 아닌가요 ? 인생에서 리버풀이 프리미어와 챔스까지 같이 우승하는 날을 보다니..전 시즌엔 리그는 진짜진짜 아쉽게 우승못했고 챔스는 우승했고 이번에 정말 기대가 됩니다!!

 

경기기록 !

모든면에서 압도적으로 리버풀이 앞서갔네요 파울까지도 앞서갔어요 ㅋㅋㅋㅋ 무튼 리버풀 무섭습니다

 

 

지금까지 챔스 결과를 살펴봤는데 크게 이변은 없었던거 같네요!! 황희찬 선수나 이강인 선수가 공격 포인트쪽 하나만 올려줬어도 더 기분이 좋았을텐데! 황희찬 선수 PK유도라도 한게 아주 자랑스럽습니당!!

그럼 긴긁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글에서 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