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10월 19일 토트넘VS왓포드!

by JHyoek 2019. 10. 16.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오늘은 해축(해외축구)에 대한 얘기를 하려고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깐 공감되는 부분도 있을거고 아닌부분도 있겠지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0월 19일 (홈)토트넘VS왓포드(원정) 경기가 있을 예정인데요! 현재저는 손흥민 선수때문에 토트넘 팬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원래 축구란게..ㅎㅎ우리나라 선수가 있으면 그팀의 팬이 될 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 있을때 맨유팬이였거든요..ㅎㅎ 아무튼! 최근 경기를 통해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각팀의 최근 3경기를 토대로 어떤경기가 될지 개인적이 의견을 쓰겠습니다!

우선 토트넘의 최근경기를 살펴보시죠!😀

2019년 9월 21일 레스터 VS 토트넘!

정말 막상막하의 경기력이였죠..ㅠㅠ하지만 토트넘은 지고말았네요..이때 손흥민 선수 VAR판독으로 인해 노골이 된상황이 있었는데 그땐정말 mm차이로까지 보는바람에..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을정도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점유율은 진짜 미세한차이로 토트넘이 가져갔지만 슈팅, 유효슈팅 수에서 확연히 밀리는 모습이죠 아무래도 레스터의 홈 구장에서 상대 하다보니 볼을 많이 돌림으로서 점유율은 가져갔지만 내용면에서는 많이 밀렸다고 생각이 듭니다. 정말아쉬운 경기였죠! 그래도 손흥민 선수의 시즌 1도움으로 공격포인트 올리는데에는 성공했습니다!

2019년 9월 28일 토트넘 VS 사우샘프턴!

이경기도 정말 진땀빼면서 봤던 경기였네요.. 홈이지만 점유율도 뺏기고 슈팅, 유효슈팅 등 모든게 밀린상태였지만 손흥민의 도움+1 기점+1로 인해서 2대1 승리를 겨우 챙겼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너무국뽕인가요? 근데 정말 사실입니다 요즘 토트넘 손흥민만 제몫을 해주고 나머지선수들은 약간 어수선해진 분위기를 타고있는거 같아서요ㅠㅠ..

그래도 요리스가 실수로 골 먹혔지만 자기자신에게 분노하였는지 골 이후로 엄청난 선방으로 위기를 모면하는 바람에 그래도 승점 3점을 가져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0월 5일 브라이튼 VS 토트넘!

하..이경기 보고 한숨만 나왔습니다..손흥민은 물론 토트넘 모든 선수가 갑자기 왜 어수선하게 변했는지 무슨 일이라도 있었는지 생각이 들게만드는 경기였어요..브라이튼이 잘한것도 있지만 토트넘선수들 집중력이 정말 문제가 많더라구요ㅠㅠ그리고 하필 요리스 키퍼가 부상을 당하는 바람에 앞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많은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전 다시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선수들 믿을려고요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바램이 있습니다..

2019년 9월 21일 맨시티 VS 왓포드!

와 정말 오랜만에 EPL에서 대량득점경기가 나왔네요 그것도 한팀에서😲 역시 2년연속 우승팀은 무시를 못하죠! 요즘 왓포드가 전시즌에 비해 경기력이 많이 안좋아지는 부분에서도 대량실점을 한게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어웨이에서 하다보니 더 주득이 든게 아닐까 싶습니다.

2019년 9월 28일 울버햄튼 VS 왓포드!

왓포드..점유율, 슈팅, 유효슈팅 모두 앞서갔지만 결정력 부족과 집중력 저하로 결국엔 울버햄튼에게 패하고 말았네요..

그리고 왓포드는 어웨이에서 너무 약한 모습을 보이고있는거 같아요! 전 시즌에 비해 울버햄튼도 경기력이 약간은 떨어지고 있지만 왓포드가 너무 떨어지는 바람에 울버햄튼이 이길수 있던게 아닐까 싶네요!

2019년 10월 5일 왓포드 VS 셰필드!

오랜만에 셰필드 모습이 보이네요! 전에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 있을때 봤던 클럽인거같은데..아무튼!! 왓포드 정말 요즘 너무 하락세네요ㅠㅠㅠㅠ결정력이 너무안좋아 보이는게 슈팅수가 더 높지만 결국 승부는 무승부..이번에는 홈경기인데도 무승부를 해버렸네요..아무래도 이번시즌에 승급한 셰필드에 대해서 잘몰라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도 들지만 요즘 경기력을 본다면 무승부도 충분한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이드네요..왓포드 팬은아니지만 다시 경기력이 올라왔으면 하네요!

 

양팀 전력비교!

전력으론 봤을땐 누가봐도 토트넘이 이길경기라고 생각하실겁니다! 요즘 토트넘이 아무리 어수선해도 이번경기는 꼭 이길거라고 저도 생각하고있습니다! 왓포드는 요즘 하락세를 너무 타고있기도하고 어웨이는 무승부조차도 힘들어 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토트넘이 승리한다고 보고싶네요!! 손흥민선수가 월드컵2차 예선으로인해 체력관리가 잘 되어있을지 모르겠지만 부상만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토트넘 탑플레이어!

현재 토트넘의 탑 플레이어 상황인데요 공격포인트 케인 6, 손흥민 4, 라멜라3 등으로 탑플레이어에 속해있습니다!

왓포드 탑플레이어!

현재 왓포드의 탑 플레이어 상황인데요 공격포인트 휴즈2, 페레이라1, 그레이1 등으로 탑플레이어에 속해있습니다!

 

탑플레이어 상황만 봐도 토트넘이 큰 차이로 앞서고 있는것으로 보아 토트넘의 승리로 볼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이번기회로 토트넘이 대량득점으로 이기며 다시 팀 회복에 있어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은 무엇이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글에서 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