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10월 마지막주 ! EPL 주요경기 기록! 손흥민 골대강타 아쉽다..역전패도 아쉽다..ㅠㅠ

by JHyoek 2019. 10. 28.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오늘은 10월 마지막 주 EPL경기 주요경기만 뽑아서 글 남깁니당!! 개인적으로 인기있는팀 그리고 즐겨봤던 팀, 이슈가 된 팀 위주로 뽑았습니당 ! 개인적으로 뽑은거니깐 없는팀이 있어도 원망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ㅎㅎㅎ

핫 이슈!

이번주 엄청난 핫이슈였죠? 축구경기에서 보기힘든 스코어가 나왔어요 0대9..그것도 사우샘프턴 홈경기였는데.. 팬들이 얼마나 실망을 하였을까요ㅠㅠ 정말안타깝네여..경기시작 12분만에 라이언 버틀랜드가 퇴장을 당하면서 더 힘든경기를 펼치다보니 스코어가 이정도까지 나온게 아닐까 싶네요ㅠㅠ..안타까워요

경기기록!

점유율, 슈팅, 유효슈팅 엄청난 차이죠ㅠㅠ 해트트릭2명, 평점만점 3명..그리고 2위로 올라갔다가 맨시티 승으로 3위로 떨어졌지만 전에 우승했던 레스터시티가 갑자기 생각이 나는군요! 엄청나네요! 이번에 레스터시티 챔스출전권도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

 

아쉬운경기..

ㅠㅠㅠ아쉬운 역전패 손흥민 선수 정말 열심히 뛰었는데 골 기여도까지 있었는데 정말 아쉽네여ㅠㅠ 이러다 리버풀 무패우승 하는거 아닙니까..?

 

경기기록 !

시작하자마자 케인 선수가 선제골을 넣었어요! 손흥민선수가 골 기여를 했죠 슛해서 골대막고 나온게 케인앞에 떨어지면서 케인이 마무리로 골을 넣었습니당! 너무 일찍 골이나와서 불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앞서가고 있어서 기분이 좋았죠! 하지만 리버풀 이번시즌 진짜너무 무섭습니당.. 계속밀어 부치더니 결국엔 역전..!! 점유율, 슈팅, 유효슈팅만 봐도 토트넘 1점차이로 진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요리스 골키퍼 부상으로 가자니 골키퍼가 나왔는데 엄청난 선방으로 인해 1점차이로 밖에 안진거 같아요! 양팀 평점도 최고높게 받았다던데 앞으로 좋은활약 기대해야겠어요!!

 

손흥민 골대2회ㅠㅠ

손흥민선수 골대 2번이나 때리면서 골 기록은 못했지만 오늘 토트넘에서 가장 돋보이는 선수가 아니였나 싶네요!

맨시티 승!

맨시티는 뭐 따로 얘기할게 없이 가볍게 3대0으로 승리를 가져갔어요

 

경기기록!

스털링선수 요즘 매경기마다 골을 기록해주는 모습이 보여지고 더 브라위너! 전 시즌에 비해 조용하지만 늘 클래스가 있다는걸 입증하죠 ! 오랜만에 골맛을 본 귄도안도 좋은모습을 보여주면서 3대 0으로 승리하였네요! 점유율 슈팅 모든면에서 앞서가면서 쉬운경기가 아니였나 싶어여!

맨유 승!

맨유가 유로파에서 원정에서 드디어 이기고 오더니 EPL 원정에서도 드디어 터졌네요!! 이번경기 승리를 가져가며 한순간 7위로 도약한 맨유! 전에 박지성선수 때문에 맨유팬이였는데 요즘 맹구소리 들으면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앞으로 다시 맨유팀이 승승장구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당 !

 

경기기록 !

모든면에서 앞선 맨유 ! 래쉬포드, 마르시알 그래도 맨유에서 꼭 필요한 공격수들이 골을 넣어주면서 다시 자신감을 찾았으면 좋겠어요!!

 

실축이여도 승리

PK 2번이나 실축을 한 맨유지만 3 대 1로 완승! 실축을 2번했는데도 3-1 승리를 하였으면 경기력은 뭐 따로 말 안해도 좋았던 경기력이 아니였나 싶네여! 이번승리로 한번에 7위로 도약하면서 앞으로 맨유가 어느정도 올라 갈 수 있을지 지켜보면서 좋은결과 있기를 기다리겠습니다 !

 

무승부 !

아스날 크리스탈팰리스 무승부..ㅠㅠ  아스날 분위기 언제올라오는거죠 ? 감독도 위험해 보이고 벵거 이후 흔들리고 있는 아스날 다시 돌아올 날이 언제일지ㅠㅠ

경기기록 !

초반에 7분, 9분 2골을 몰아넣으며 아스날이 쉽게 경기를 가져갈 줄 알았더니만..크리스탈 팰리스 집중력이 좋아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2골을 넣으며 동점 그 후론 골이 나오지않아 결국엔 무승부 ㅠㅠ 아스날 선수들 뿐만아니라 팬들도 아쉽고 허무한 기분이 아닐까 싶네여ㅠㅠ

 

번리 첼시!

첼시가 램파드 감독 부임이 후 초반에 걱정이 많았지만 현재는 팀워크가 상향된 듯 싶어요 다시 첼시가 올라오고 있거든요!! 이래서 감독에 중요성이 또한번 나타나고 있는듯 싶어요!

 

풀리시치 해트트릭 !

첼시에서 골잡이 역할을 해주고 있는 풀라시치 해트트릭 제대로 터졌네요 ! 램파트 감독에게 좋은 선물을 주었어요ㅎㅎ

전반, 후반 초중반까지 4골을 밀어부치며 4대0까지 가면서 경기 쉽게 풀어갈 수 있었죠 ! 그래도 번리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2골 만회를 하면서 멋진경기를 펼쳐 주었네요! 첼시가 슈팅수를 봤을때 골결정력이 좋다는걸 볼 수있겠네요! 슈팅수는 같지만 골차이로 봐서 알 수 있겠져!? 아무튼 앞으로 램파드의 첼시는 어디까지 갈지 궁금!

 

공식전 7연승!

공식전 7연승이라니 대단하죠 첼시팬들은 램파드 감독 선임을 아주 잘한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여ㅎㅎ 7연승 뿐만아니라 10연승이상 가는 첼시가 되길!!

 

10월 마지막주 경기를 EPL경기 살펴봤는데요 ! 가장 핫한건 레스터 경기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9대0이라는 스코어가 너무 흔한일이 아니기 때문이죠! 이번주도 주말예능 EPL 참 재밌었어요 ! 앞으로도 매주 재밌는 결과가 있길바라며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공감 및 댓글! 구독 사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