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안타까운 소식이네요..안드레 고메즈 선수부상..손흥민 선수 퇴장..

by JHyoek 2019. 11. 4.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안타까운 소식이 있네요ㅠㅠ.. 손흥민 선수가 퇴장당하는 동시에 안드레 고메즈 선수가 부상을 입었어요.. 손흥민 선수가 퇴장만 당했다면 괜찮을텐데 손흥민 선수로 인해 선수가 부상을 당하고.. 수술을 진행하며 앞으로 선수생활에 어떻게 될지모르겠다는 결과가 계속 보이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 멘탈이 많이 안좋아질까봐 걱정입니다ㅠㅠ..제발 안드레 고메즈 선수 선수생활에 지장이 없길바랍니다ㅠㅠ

 

슬퍼하고 있는 손흥민선수..

사진만봐도 손흥민선수 진짜 멘탈 많이 나갔을거 같은데ㅠㅠ 무너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안드레 고메스 선수 꼭 빠른 회복 바라면서요ㅠㅠ..

 

경기결과

경기결과는 1대1 손흥민선수가 퇴장하기전에 도움을 기록하여 알리선수가 골을 기록해서 이때까지는 좋았었는데 아쉽네요ㅠㅠㅠ그리고 동점골도 막판 추가시간에 먹히는 바람에 승점3점은 가져가지 못한점이 너무 아쉽네요ㅠㅠ..

 

경기기록 !

전체적인 분위기는 에버턴이 약간 우세하긴 했지만, 그래도 동등하게 흘러갔다고 생각합니다. 이번경기는 경기결과 상관없이 안타까운일만 생겼네요ㅠㅠ..제발 안드레고메즈 선수생활 문제없길바라며 손흥민 선수와 오리에 선수 모두 멘탈적으로 문제가 없었으면합니다!

 

 

원정승리실패..ㅠ

손흥민선수가 도움+퇴장..토트넘은 에버튼과 무승부 원정승리는 실패..ㅠㅠ아쉽지만 다음경기에서 좋은모습 보여줬으면 합니다!! 그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 이런일은 다시 안일어났으면 좋겠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