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임진각! 갑작스레 방문 날씨 좋고 풍경 좋고!

by JHyoek 2019. 10. 30.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 오늘 갑작스럽게 임진각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파주 출장중에 임진각이 너무 가까워서 오랜만에 들리게 되었답ㄴㅣ당 ! 전에는 주말에가서 사람정말 많고 그랬는데 평일에 가니깐 조용하고 다니기 편해서 좋았어요^^ 근데 평일에 가기힘들죠ㅠㅠ 저도 우연히 출장 덕분에 가게 되었답니당 !

 

임진각입니당 !

저기 중간에 임진각 이라고 써져있는데 잘안보이실려나ㅠ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날씨와 같이 멀리서 찍었는데 ㅎㅎ 지금보니깐 사진이 만족이 안되네요ㅠㅠ 그래도 날씨보면 정말 깨끗한 날이였습니당! 근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날파리가 아주 임진각 주변에 엄청 다녔답니당 !

 

임진각 주차장! 평일이라 빈곳이많네요

임진각 주차장 쪽이에요ㅎㅎ 평일이라 별로 없죵? 아마 주말에는 꽉차가지고 빽빽하게 차들이 세워져 있을듯 싶어요 ㅎㅎ 이사진은 위에 사진 건물에 맨 윗층으로 올라가서 찍은 사진이랍니당!! 날씨 진짜 구름한점없이 이쁘지않나요!?

완전 퍼래요 퍼래!!

 

주차장 말고!

이사진은 주차장쪽 말고 다른쪽으로 찍었어요ㅎㅎ 저기 앞으로 쭈욱가면 북한이고 중간에 철도랑 철마가 있습니당! 6.25때 기차가 엄청난 총격을 맞으며 여기서 멈춰버렸죠ㅠㅠ

 

왼쪽에는 평화의 소녀상이 놓여져 있습니다 ! 임진각은 생각해보면 참 슬픈일들이 담겨져 있는곳인거 같아요.. 역사적으로 말이죠ㅠㅠ.. 그리고 가운데에 있는 평화의종 보이시나요!? 매년 1월1일 될때 치는 종입니당ㅎㅎ 다들 알고계실거에요 항상 TV에서 볼수있었죠!! 벌써 11월이에요..TV에서 또 볼 수 있는 종이되겠어요ㅠㅠ 시간정말 빠릅니다..

 

철마는 달리고 싶다..

이게 바로 철마는 달리고싶다.. 철마입니다.. 6.25때 기차가 총격을 엄청 맞았어요..ㅠㅠㅠ진짜 슬픈일이죠 정말 힘들었을 생각이 드네요 구멍 난곳이 모두 총 자국입니다..이거 보면서 마음이 얼마나 뭉클하던지.. 마음이 이상하고 묘했습니다..

사진을 찍었는데 의도치않게 빛이 났는데 왠지 그래서 그런지 더욱 빛나는 기차가 아닌가 싶습니다!!

 

철마 앞모습!

길지는 않지만 짧게나마 이렇게 역사적인 부분을 봐서 다행이였습니다..

 

임진각 가면서 힐링도 얻을 수 있지만 다시한번 역사를 생각하게 되는 부분도 있지 않나 싶었습니당!!

오늘은 짧게나마 포스팅을 남겼어요 앞으로도 좋은글, 좋은정보 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당^^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에뵈요^^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