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강릉 스카이베이! 솔직후기 !! 🤞수영장이 너무 좋았어요! 마리나베이 만큼 좋았어요! 강릉 중앙시장 먹방!

by JHyoek 2019. 10. 26.

안녕하십니까 혀기입니당 ㅎㅎㅎ오늘은! 강릉 스카이베이 다녀온 후기를 작성 하려고 하눈데용 싱가폴 마리나베이 수영장 같은 분위기로 되어있는데 마리나베이 만큼 좋았습니당! 제가 약 2년반 전에 마리나베이 다녀왔었는뎅! 그래도 외국이니깐 더 좋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스카이베이 수영장이 더 넓은기분도 들고 건물이 아닌 바다가 보여서 더좋았어요! 마리나는 건물들이 보였거든여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

 

크림치즈호떡 !

우선 숙소에 가기전에 중앙시장을 들렸어요 ! 쫌 일찍 도착하기도 하고 체크인 시간도 아직 남아서 차라리 다녀오자 하고 갔어요 ! 중앙시장 2번인가 3번정도 방문했는데 크림치즈 호떡, 아이스크림 호떡은 꼭 먹는거 같아요! 치즈에 느끼함을 호떡이 달콤함으로 커버해주기 때문에 정말 맛있었습니당 ㅎㅎㅎ

아이스크림 호떡!

달콤달콤한 아이스크림 호떡도 크림치즈 호떡과 같이 먹었어요 ! 같이먹으면 더욱더 맛있답니당ㅎㅎ

떡갈비 !

제가 떡갈비를 진짜 엄청엄청 좋아하는데요ㅎㅎ 그래서 지나가는데 보여서 바로바로 먹었습니당 !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특히 소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약간 데리야끼, 바베큐맛 같은 느낌으로 떡갈비와 같이 먹으니깐 정말 꿀맛꿀맛!❣

베이컨김치말이

이것또한 너무 맛있었어요! 겉에는 베이컨 안에는 김치로 베이컨김치말이 고기와 김치를 같이먹는 기분이였습니당 여기선 정말 다 맛있게 먹었어용 ! 아 그리고 육쪽마늘빵도 사먹을라 했는데 길이 너무너무 길어서 포기했답니당.. 드셔보신분은 후기좀..?ㅎㅎㅎ 다음에가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스카이베이 !

가는길에 찍었어요! 스카이베이 입니당 엄청크구 너무 건물이 멋져서 처음에 보고 놀랬답니당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되는 시작이였어요ㅎㅎㅎ

우선 이쁜 풍경부터 !

우선 풍경부터 보고가실게요~~! 왼쪽은 바다입니당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시원한 기분이네요 저만그런가요..?ㅎㅎㅎ 그리고 오른쪽은 호수입니당 ! 숙소 기준으로 양쪽 풍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ㄴㅣ당.

 

바로 수영장으로 !

드디어 오자마자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당!! 대박이에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당 날씨추울땐 따뜻한물! 더울땐 시원시원한 물ㅎㅎ저는 더울때는 아니라서 따뜻한 물이였어요 그래서 더욱더 좋았죵ㅎㅎㅎ역시 좋아서 그런지 사람도 많더라구요 ! 그래도 사람많아도 전혀 불편함 없이 놀 수 있답니당!

 

 

밤 수영장 !

제가 쫌 늦은시간에 들어가서 금방 어두워졌어요ㅋㅋㅋ그래서 바로 밤 수영장을 찍었답니당 분위기가 약간 다르죠? 불빛도 있고 무조건 어두워 질때까지 놀아야 합니당 !! 아셨죵?

 

저녁겸 야식!

수영장에서 놀다보니깐 시간이 좀 많이 지났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시간을 놓쳐서 저녁겸 야식을 먹었어요ㅎㅎㅎ

검색을 통해서 정말 싸고 맛있고 양 많은 치킨집이 있더라구 해서 들렸어요 위에 후라이드, 양념보이시나요? 저만큼 양이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11000원 정도하던걸로 알고있어요ㅎㅎ 진짜 양도많고 맛도있고 좋았습니당 그리고 초밥이 너무먹고싶어서 초밥집도 검색해서 사왔고 ! 그리고 카레떡볶이 유명한 곳이 있다구해서 들려서 사왔습니당! 진짜배부르게 토할정도로 먹어서 ㅎㅎㅎ모두 맛있었어요!

 

기분내기 !

놀러와서 기분내기위해 오기전에 나름 이벤트용 불빛이나 풍선 등등 사와서 기분냈어요 ㅋㅋㅋ저녁겸 야식 먹기전에 꾸미고 ! 밥먹을준비하고 사진찍고 ! 맛있게 먹었답니당 😍

 

밤 야경!

배를 가득하게 채우고 !! 밖에를 보니 밤 야경 너무 이뻤어요ㅠㅠ 밤에는 진짜 불빛이 다 먹여 살리네요!!

 

조식 !

저는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로 예약을해서 조식까지 먹었어요 ! 조식은 대부분 비슷한거 같아여 그래도 기분좋게 조식까지 먹고 왔답니당 ! 조식포함 패키지로 다녀오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후~.~음 솔직히 마음에 안드는 부분은 사람이많아서 늦게 도착하거나 차타고 밖에 나갔다오면 주차장 자리가 없어서 당황하고 그럴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당 ! 주차 어딜가나 문제죠ㅠㅠ 대중교통으로 다니기엔 활발한 대중교통이 안되어 있어서 ! 그래도 그것빼고는 모두 만족이였습니당ㅎㅎ 아! 그러고보니 제가 맨날 여행 포스팅에서는 숙소 내부사진을 소개를 안드렸는데..사진을보니 내부사진이 거의없어요ㅋㅋㅋㅋ왜그랬는지 참..앞으로는 무조건 내부사진도 열심히 찍어서 올려야 겠어요!! 아무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꾸준한 혀기가 되겠습니당! 감사합니당! 공감 댓글 감사해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