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 방문후기! 첫번째! 낮 온풀 따뜻하고 너무좋았어요!

by JHyoek 2019. 12. 9.

안녕하세요 ㅎㅎ 혀기입니당!! 인천 영종해안남로에 위치한 네스트호텔에 방문했어요! 추운겨울 수영장에 온수로 가득차서 너무나 따뜻했어요 !! 그럼 후기 남기겠습니당

 

휴게소 음식

가는길에 영종대교 휴게소에서 닭강정과 오뎅먹었어요ㅎㅎ 생각보다 너무나 맛있었습니당! 아 떡라면도 있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남겼어요ㅠㅠㅠ죄송..

 

휴게소 커피마시는곳!

영종대교 휴게소에는 사진처럼 커피를 사와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풍경도 좋고 잠깐 쉬어가면서 커피마시기엔 최고입니다!

 

호텔이 점점 가까워 지고있어요!ㅎㅎ외관으로 딱 봤을땐 정렬이 잘되어 있어서 깔끔한 이미지를 풍겼습니당

 

네스트호텔!

네스트호텔오면 사진찍는 곳인가봐요 모든분들이 저기서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저도같이 찍긴했지만 제가나온건 부끄러워서 못올리겠네여ㅋㅋㅋ 그래서 따로 사진찍어서 올립니당! 방문하게 된다면 기억하시고 사진찍으시면 좋을거같아요! 출입문 바로 옆에 있어요!

트리!

호텔에는 겨울느낌을 내기위해 어마어마하게 큰 트리를 준비해두었어요ㅎㅎ 덕분에 놀러간김에 크리스마스 느낌도 받고 좋았습니다 !

 

조식먹는곳!

체크인 하는길에 조식먹는 장소가 보여서 사진찍었어요! 다음날 조식먹는데 너무너무 기대하는 마음으로 미리 사진을 남겨놨어요 ㅎㅎ

화장실!

방에 들어오자마자 입구에 딱 화장실이 보였어요ㅎㅎ 수영장에서 놀고 젖은몸 상태에서 바로 화장실로 직행할 수 있어서 이부분은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침대 !

그리고 침대가 보이네요!! 역시 딱봐도 깔끔하네요 깔끔해서 더욱더 좋았어요ㅎㅎ 침대는 너무 푹신해서 놀랐네요 눕기만 해도 잠이 솔솔와서 계속 침대에만 붙어있고 싶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온김에 수영장도 가고 밖에 구경도 해야하기 때문에 잠깐 누워있고 수영장 갈 준비를 했어요!

 

 

수영장!

수영장으로 나왔어요ㅋㅋㅋ 진짜진짜 추웠지만 따뜻한물에 들어갈 생각하면서 참고 사진을 찍었어요! 겨울에는 추워서 썬베드를 이용하기 힘들었지만 여름에 이용하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온풀!

지금은 추운겨울이기 때문에 수영장안에는 온수라서 연기도 좔좔 나오고 있어요ㅎㅎㅎ 그만큼 따뜻하기 때문에 연기가 나오는 거겠죠? 아무튼 들어가자마자 진짜 따뜻해서 온몸이 녹아내렸어요!! 너무 따뜻해서 나오기 싫었습니다ㅎㅎ😘

 

음료튜브!

그리고 음료튜브도 받았어요 ! 윈터패키지로 숙박 + 조식 + 수영장에 음료튜브까지 패키지로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당ㅎㅎ

 

따뜻한 곳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며 힐링을 받았습니다^^오늘은 첫번째! 후기를 남겼어요 ! 다음에 두번째 후기를 또 열심히 작성해볼라 합니당!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두번째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