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고성 라헨느풀빌라! 솔직후기!ㅎㅎ

by JHyoek 2019. 10. 17.

안녕하십니까 ! 혀기입니다 벌써 6번째 글이 되어가고있네요 되도록 1일 1글 지키려고 나름 노력중인데ㅠㅠ쉽지않네요 역시 모든일에는 쉬운게 없다고 봅니다!ㅎㅎ 그래도 열심히 힘내서 해볼게요! 12일 토요일! 주말이였죠 오랜만에 국내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풀빌라를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풀빌라 위주로 알아보던중 여러곳에서 눈에띄는 풀빌라가 보였어요! 바로 고성에 라헨느 풀빌라 인데요!! 사진보고 후기보고 너무 좋아서 당장 방 예약하고 달려갔죠!! 근데 날씨가 많이 풀려서 풀장을 이용못한게 정말아쉬워요..

풀장을 꼭 이용하고싶으면 정말로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도저히 걱정이되서 다시한번 생각해보시라는 말씀에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ㅜㅜㅜ여름을 기약하기로 했답니다..

여행의 빠질 수 없죠 휴게소 음식!

여행중 휴게소 음식을 안먹으면 여행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돼지인가요?🐽 전 꼭 먹어야 더 재밌게 여행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먹었습니다! 바로 떡볶이와 문어오징어바! 둘다너무너무 맛있었어염 역시 떡볶이는 빨개야 더 맛있는거 같아여ㅎㅎㅎ..당연한건가..?

진짜 돼지인가..?

또 먹었습니다! 아 그래도 다음 휴게소 먹은겁니다^^ 진짜 돼지라고 생각하시면 안돼요ㅠㅠㅠ돼지가 맞긴 하지만..?ㅎㅎㅎㅎ;; 우선 소떡소떡 영자누님때문에 너무너무 유명해진 음식이죠 물론 소세지와떡 한입에 같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휴게소에선 보기힘든 치즈닭갈비스틱 이있길래 바로 질렀습니다!! 먹을거에는 아끼지않는 모습 아주 보기좋습니다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던데요 스틱이? 그래서 그때 불고기스틱 피자스틱인가 여러가지 종류가 잇었는데 다른 종류도 먹어봤어야했는데 생각이 들었네요!!

 

도착해서 안에 들어가서 바로찍은사진!

바로 본론으로! 카운터에서 약간의 설명을 듣고 바로 방에 들어가서 풀장있는쪽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처음에 들어갔을때 너무 깨끗하고 바다향기가 느껴져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었던거 같아요😊

2층 침대에 누워서!

도착해서 운전으로 인해 약간의 피곤함으로 침대에 누웠는데 앞에 너무 멋진 풍경이 보이는 바람에 바로 사진을 찍었네요ㅎㅎ

바다!!

좀 쉬다가 밖으로 나와서 바다로 향했죠 숙소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바다를 보는기분이 들었네요 약간 우중충한 날씨였지만 그래도 바닷바람과 향기르 맡으며 나름 힐링하고 왔답니다!

풀장!

들어와서 풀장쪽에 사진을 찍어봤어요ㅎㅎ 이번 여행테마가 풀장과 스파쪽이였는데 날씨가 많이 풀리고 태풍영향으로 강풍이 있는바람에 아쉽게도 풀장은 포기했어요.. 꼭 정말원한다면 풀장해주신다고 했는데 걱정되서 다시한번 생각해보라는 사장님ㅠㅠ 그렇게 걱정해주시는데 한다고도 못하겠고 그래서 다음 여름에 꼭 와서 할생각으로 다음에 한다고 했네요ㅠㅠ아쉽지만 다음여름을 기약하며!!

 

스파!

풀장을 이용못한 아쉬움을 뒤로한채 바로 스파할 준비를 했씁니다!! 나름 기분내려고 이것저것 먹을것도 준비했어요 ㅎㅎㅎ나름 분위기 있지않나요 ? 스파이용하는데 깨끗하고 따뜻한물이 너무 잘나왔어요! 오히려 너무 뜨거워서 차가운물을 틀었는데 차가운물이 잘안나오는? 그래서 푸욱 몸을 녹일 수 있었답니다 ㅎㅎ

 

카운터와 카운터 밖!

스파 후! 밖으로 나왔어요! 아 그리고 카운터에 커피도 내려먹을 수 있고! 사탕이랑 과자 등 먹거리가 있어요 그래서 커피랑 과자가지고 카운터 앞에나오면 앉아서 쉴 공간이 있어서 커피한잔와 과자 먹으며 나름 기분좋은 휴식을 즐겼습니다!

 

야식 라면!

근데 진짜 음식사진이 반이상을 차지하는거같은데.. 돼지가 맞네..ㅎㅎ😢 하지만! 여행은 먹으려고 다니는거다! 생각해요 개인적으론 ㅎㅎㅎ 해외여행도 그나라의 음식을 먹기위해 간다고 생각을 많이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예외는 아니죠! 무튼 여행가서 먹는 라면은 더더 꿀맛입니다!

 

잘시간! 침대

벌써 잘시간이 됐네요ㅠㅠㅠ항상 여행은 자기전이 가장 아쉬울때 같아요..ㅠㅠ1박2일은 정말 너무 짧은느낌 적어도 2박3일은 있어야 여행한 기분이 드는건 무엇일까요ㅠㅠ..어쩔 수 없는 직장인..평일엔 열심히 일하고 주말에 힐링을 해야하는!! 그래도 오랜만에 국내여행으로 너무 기분좋게 힐링했어요 바다도 보고^^ 그리고 블로그 시작하고 앞으로 더 여행 많이 다녀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불빛이 너무 이뻤어요 침대를 딱 비춰주는 모습이!!

 

조식!!

푹 자고 일어나서 이렇게 각 호수마다 조식을 준비해주셔서 카운터에서 가져왔어요!! 샌드위치, 바나나, 사과! 정말 꿀맛이였습니다ㅎㅎ

 

위치입니다!

한가지 단점이 교통편이 좋지않아서 자가를 이용해서 다닐 수 밖에 없다는게 아무래도 아쉽네요!ㅠㅠ😂

 

 

정말 기분좋은 여행하고 왔어요!! 솔직후기로는 숙소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푹 쉬다올 수 있는 곳이였어요! 아 그리고 숙소주변이 조용해서 조용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추천해요!! 그리고 바베큐장도 있어요 저희는 따로 신청을 안해서 안먹었지만 드실분들은 신청해서 드셔도 아주좋습니다^^

이번기회로 앞으로 국내여행도 많이 다니고싶어요!! 원래는 평소에 국내여행갈돈 아껴서 해외를 갔다오자! 생각했는데 앞으로는 국내여행도! 해외여행도! 돈 조절 잘해서 다니려구요!!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는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에서 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