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인천 중구 영종도 구읍뱃터 어시장 회, 해산물 맛나게 먹어요^^

by JHyoek 2019. 12. 11.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 오늘은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 어시장을 방문해서 회와 해산물을 먹었어요!! 네스트호텔 방문할때 들렸던 곳인데 아주 좋았습니다! 네스트호텔과 차로 20분정도 거리가 차이나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그럼 제가 먹은거 소개해드릴게요!

 

영종수산 윤미네

저는 영종도 구읍뱃터 어시장에 있는 영종수산 윤미네에서 먹었어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10만원 금액에 묻지도말기! 따지지도 말기! 그냥 믿기! 득템의 기회! 써있는거보고 ㅋㅋㅋㅋ재밌기도하고 혹하기도해서 한번 먹어볼까 하고 저메뉴를 골랐습니다! 다른 세트도 많으니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기본반찬

처음에 앉으니깐 기본반찬으로 이렇게 주더라구요! 다른반찬도 맛있지만 그중에서도 번데기가 최고였어요!

 

조개찜!

회 나오려면 시간이 좀 걸려요! 그래서 조개찜 챙겨주셨어요ㅎㅎ 생각보다 조개찜을 많이줘서 회먹기전에 다먹으면 회를 못먹을거 같아서 조개찜은 천천히 먹었어요!

 

이번에는 회 나오기전에 스끼다시 개념으로 나온거에요! 세트마다 똑같이 나오는지 다르게 나오는지는 잘모르겠네요ㅠㅠ 다른테이블 봤을때는 아마 조금은 다르게 나오는거 같은데 산낙지는 꼭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산낙지 정말 맛있어요 다른 해산물도 맛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산낙지가 너무나 좋았답니다!

 

 

 

 

드디어 메인 회!

드디어 메인요리인 회가 나왔어요!!ㅎㅎ 대부분 돔 위주로 나오더라구요 ! 주문전에 더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그 위주로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대부분 너무 두툼해가지고 한입에 먹기도 힘들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입에 넣으면 살살 녹더라구요!! 결국 다먹지는 못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포장했답니당 !😘 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꼭 가보셔서 드셔봤으면 좋겠습니다!

 

네스트호텔 방문과 영종도 구읍뱃터 어시장 방문을 통해 기분좋게 힐링하고 왔습니다^^.. 나중에 기회되시면 힐링하러 다녀오세요! 그럼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