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방문후기!! 인생 역대급 최고였어요^^

by JHyoek 2019. 11. 2.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 오늘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방문후기를 쓰려고해요 ! 시작전에 정말 인생 역대급 최고였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1박을 했는데 1박한게 진짜 너무 아쉬울 정도로요ㅠㅠ이럴줄 알았으면 1박2일 말구 적어도 2박3일은 있어야 했다고 생각해요 아쉬워요ㅠㅠ..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바로여기가 마리나 베이샌즈호텔입니당!! 밖에서 봐도 어마어마 하죵?ㅎㅎ 제가여태 여행다니면서 숙소안에는 보여준적이 드물었는뎅 이번에는 숙소안 위주로 쓰려고 합니당 ! 바로 안으로 들어가보죵 최고입니당 !과연ㅎㅎㅎ✌

 

이게바로 거실입니당!

거실입니당 엄청나쥬? 약간 사진을 잘찍었어야 했는뎅 들어가자마자 너무좋아서 불도 키지도 못하고 찍은 사진밖에 없네요ㅠㅠㅠ 저앞에 불빛나는 곳이 입구입니당ㅎㅎ 엄청넓지않나요!? 아..사진좀 이쁘게 찍어둘걸 아쉽네여ㅠ.ㅠ 사진스킬이 별로네요 앞으로 열심히해서 사진스킬도 올리겠숩니당!

 

이것이 방!

거실에서 바로 옆으로 넘어가면 이렇게 방처럼 침대랑 쇼파 TV등 있습니당 거실도 엄청 넓었는데 방도 만만치 않게 넓었어요ㅎㅎ진짜 너무넓어서 뛰어다니면서 놀고 싶은 생각이였어요ㅎㅎ..생각만했지 귀찮아서 실천은 하지않았다는..핳ㅎㅎ 침대위에 수건으로 학같이 하트도 만들어줘서 기분도 좋았답니당!

 

화장실 입구! 세면대 옆으로가면 변기랑 샤워실있어용ㅎㅎ

마리나베이샌즈호텔 화장실 입구입니다 세면대랑 욕조랑 몸무게 재는것두 있네여 ㅎㅎㅎ 옆으로가면 변기랑 샤워실도 있어요!! 아무튼 화장실 입구도 엄청커요 ! 정말 그냥한곳한곳 다커서 너무 놀랬어요 ㅠㅠㅠ넓다보니 더 좋았죠 집보다 더좋았다는건 비밀..?입니당 ㅎㅎㅎ 진짜 글쓰면서 또 가고싶어 지네요ㅠㅠㅠ

 

바로 수영장!

진짜 대박이쥬!?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맨 꼭대기에 있는 수영장이에요ㅎㅎ아무도 없는곳을 잘찾아서 바로 사진찍었습니당 대박대박 이뻐요진짜ㅠㅠ 앞에 건물들에서 나오는 빛들때문에 너무 눈부셔서 더 좋았어요 정말이뻣습니당!!

다른방면에서!

수영장을 다른방면에서 찍었답니당ㅎㅎ 진짜 이뻤어요 계속 이쁘단 소리밖에 안나오네요ㅠㅠㅠ기회되시면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당!!

 

가든스바이더베이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 마리나베이샌즈호텔 앞에 가든스바이더베이가 있어요! 그래서 수영장 주변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광경을 볼 수 있답니당ㅎㅎ 진짜 이뻐요ㅠㅠ 낮에는 가든스바이더베이를 직접가서 봤는데 밤에는 수영장에 정신팔려 노느라 가보지를 못해서 아쉬웠는데 멀지만 위에서 이렇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당!!

 

수영장에서 다 놀고!

휴! 수영장에서 마무리하고 와서 씻고 자기전에 싱가포르에서 맛있다는 컵라면과 타이거 맥주!! 마무리로 먹었습니당 ㅎㅎ수영하고 와서 그런지 모두 다 꿀맛이였습니당ㅎㅎㅎ 오늘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을 소개해드렸어요!! 사진이 이쁘지 못해서 죄송하네요ㅠㅠ담부턴 사진꼭 신경쓸게요!! 아무튼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또 다른글로 찾아뵙겠습니당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