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태국 방콕 첫번째! 방콕은 최고였다! 추천하는것!

by JHyoek 2019. 10. 22.

안녕하십니까 혀기입니당ㅎㅎㅎ 저번에 태국 파타야에 이어서! 방콕을 쓰려고해요! 파타야는 2박3일 머물러있었고 나머지 방콕에서 머물러서 방콕은 나눠서 쓸생각입니다!ㅎㅎㅎ총 6박7일 태국여행 했는데 그래도 너무너무 시간이 부족하고 아쉬웠어요! 정말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꼭 한번더 방문하고 싶네요! 그럼 좋았던 곳 소개해드릴게요!

 

카오산로드으!!

바로 본론으로갑니다! 역시 태국 방콕은 카오산로드으! 안가볼 수 없겠죠? 너무너무 좋아서 한번 가지않고 여러번 갔다온걸로 기억해요 이것저것 정말 많았답니당 그래서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처음으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망고오

카오산로드에서 먹은 망고입니당ㅎㅎ 망고말고도 파인애플이랑 여러가지 과일들을 저렇게 꼬치처럼 만들어서 팔고있더라구용 바로바로 먹어두 맛있고 숙소에 가져가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덥다보니깐 시원하게 먹으면 당연히 더욱 맛있겠쥬?👍

 

파타야에 이어 땡모반!

전에도 파타야에서 1일 3땡모반정도로 많이 먹었다고 얘기했었는데요 방콕에서도 빠질 수 없죵! 진짜 태국 너무 더워서 시원한거 달고 살 수 밖에 없는데 땡모반이 모든걸 해결해 준다고 생각해도 욕할사람이 없다고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ㅎㅎ하ㅎㅎ😜

 

이글네스트 루프탑! 사진찍기 정말 좋은곳!

보이시나요? 바로 루프탑 카페입니다!! 이글네스트라고 하는데요 저멀리에 사원같은 곳이보이고 그앞에는 강이보입니다! 지금은 약간 밝아서 덜 화려하지만 점점 어두워지면 정말 화려해요!!

 

루프탑 어두컴컴할떄!

이렇게 어두컴컴해지면 주변불빛으로 인해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당! 더 이쁜사진을 건졌어야 했는데 아무리찾아봐도 그나마 괜찮은 사진을 골랐어요ㅠㅠㅠ나중에는 신중하게 사진찍고 와야겠어요!! 무튼 한번정도 들려서 사진이쁘게 찍기 좋은곳이라 추천드려요!

위치는 여기입니당!

위치는 여기입니당 방콕 이글네스트라고 치면 루프탑으로 유명해서 많이나와서 많이 어렵게는 찾지않을거에요!!

 

예뻐보여서 찍었어용

루프탑 건너편에 있는 사원같이 생긴게 보여서 바로 사진으로 찍었숩니당!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지만 이근처에는 이렇게 생긴게 많아가지고 엄청쉽게 보이지는 않겠지만 왠만하면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당!

 

고기국수!!

우리나라 사람들이 너무너무 추천해줘서 고기국수집 찾아서 먹으러가봤어요ㅎㅎㅎ아 그리고 한국인분들이 많이 방문하셔서 그런지 메뉴도 한국말로 되어있고 금방금방 주문은 할 수 있습니당!! 그리고 이국수 너무나 맛있습니당 괜히 한국인 분들이 추천해준게 아닌가 싶을정도로요ㅎㅎㅎ 역시 한국인 입맛은 다 똑같나봅니당!! 너무맛있어요 약간 갈비탕에 고기랑 국수먹는 기분? 갈비탕이라 얘기해서 별거 없을거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지만 태국에서 먹는 갈비탕맛은 당연히 다르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당!!😘 꼭 한번 드셔보는거 추천해드려요!

고기국수 위치!

태국 방콕 더 커먼스라고 치시면 지도나옵니당! 보시고 조심히 잘찾아서 가면 있어요!! 엄청 헷갈리는 위치는 아니라 금방 찾아볼 수 있습니당! 그리고 가다가 근처에 한국인 분들보이시면 따라가보세요 ㅋㅋㅋㅋㅋ고기국수 찾아서 가시는 분들 많아요 저도 찾아 다닐때 한국분들이 찾아다니는거 보고 살짝 따라가봤는데 정말있었습니당ㅋㅋㅋㅋ 안에 손님중에도 한국분들도 정말 많았어요!ㅎㅎㅎ

 

아이콘시암!

숙소갈때 배타고 가는데 아이콘시암이 보였어요 그래서 사진으로 찍었습니당ㅎㅎㅎ내부사진은 잘찾아보면 있을텐데 다음 글에서 꼭보여드릴게요! 아무튼 겉이 너무 화려해요 블링블링하죠오! 그래서 바로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답니당 !

카야토스트!

아주오래전에 싱가폴에서 카야토스트를 처음 접했습니당ㅎㅎ 그때너무 맛있게 먹던 기억이나서 카야토스트 파는곳이 보이길래 바로 사버렸죵ㅎㅎㅎ 이거보시고 생각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해드려요!! 이참에 싱가폴 리뷰도 한번 써볼까 하지만 갔다온지 2년은 넘어가지고..기억도안나고 쓰기 무서워지고 있어서 고민중이랍니다! 괜히 기억도 안나는데 안좋은 정보를 드리진 않을까해서..ㅎㅎㅎㅎ😃 무튼 카야토스트 한번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요!!

 

방콕 리뷰를 일정대로 안쓰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위주로 쓰다보니 뒤죽박죽인거같네요ㅠㅠ 그래도 일정짜실때 약간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다음 방콕 두번째 글에도 좋았던 곳 기억을 되새기며 추천할 수 있도록 해볼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