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태국 방콕 두번째! 또 가고싶다 태국 앓이중..!

by JHyoek 2019. 10. 25.

안녕하십니까 혀기입니당 오늘은 저번 태국 첫번째에 이어 두번째 글을 남기려고해요! 여름 휴가때 다녀온 곳이라 잘 기억이 안나지만 최대한 노력해서 쓰고있어요 양해바랍니당! 좋았던 곳 얘기해볼게요!!

 

밀레니엄 호텔 수영장 !

우선 묵었던 호텔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놀고싶은 마음이였어요ㅎㅎㅎ숙소 내부는 수영장 보면 딱 보면 좋다고 느껴지질 않습니까? 그래서 내부는 말구 재밌게 놀았던 수영장을 이렇게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밀레니엄 호텔 위치!

위치입니당! 1박당 10~12정도 하는거같아요 생각보다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해외놀러가서 ! 숙소는 그래도 좋은곳 해야 기분도 더 좋지 않겠습니까!?ㅎㅎㅎ생각보다 전 저렴하다고 생각하는데..해외니깐요ㅠㅠㅠ우선 가격은 그렇다 치고 가성비로 좋다고 봐요 수영장에서 정말 신나게 놀았습니다 날씨도 좋았고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소개드려요!!ㅎㅎ

 

숙소안에서 찍은것!

숙소 안에서 밖이 너무 이쁘게 잘보여서 사진에 담았습니당ㅎㅎㅎ생각보다 태국도 높은 건물들이 많더라구요!

오른쪽에 강을보시면 배들이 하루종일 돌아댕깁니당 정말 교통으로 잘되어있어요 저기서 배타고 여기저기 다닌거 같아요 생각보다 배타고 다니는게 편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구! 아 그리고 밀레니엄 호텔은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은 배가 무료로 셔틀역할을 해준답니다!

 

배타고 가면서!

배타고 가면서 밝은 빛을 띄우고 있는 곳입니당ㅎㅎ이렇게 배타고 다니면 이쁜곳이 너무나 많았어요!

 

딸랏롯파이 !

엄청나쥬? 바로 야시장입니당ㅋㅋㅋ진짜 이쁘지않나여 이거보고 우와 소리먼저 나왔습니다 ! 진짜 실제로 보면 이뻐요 엄청!! 딸랏롯파이(빠이) 어떻게 불러야할지 파이라고 하는분도 계시고 빠이라고 하시는 분도 계시니깐 헷갈려요 ㅋㅋㅋ아무튼 그게 중요한가요 바로 이 모습이 중요하지!! 엄청났습니당

 

딸랏롯파이!

딸랏롯파이 야시장 위치입니당!! 방콕에 방문하셨다면 꼭 가서 사진으로 말고 직접 눈으로 보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이쁘거든요! 이건정말 강추입니다 강추!!😍

 

이거 진짜 최고!!

이거진짜 최고입니당ㅎㅎ 바로 크레이지 쉬림프! 봉지해물찜이라고 하는데요 딸랏롯파이가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솔직하게 제입맛엔 태국음식 맞는게 없었는데 이거먹고 입맛이 안맞는 것도 있지만 맞는것도 역시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 진짜 맛있어용 또 생각납니다 군침나네요 ㅎㅎㅎ꼭 딸랏롯파이를 방문했다면 드셔보는거 강추 이것도 강추입니다 강추!!😎

 

망고탱고 !

이건 어디서 갔는지 기억이 잘안나서 그래도 체인점이라 아마 방콕에서 찾아보면 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당ㅎㅎㅎ 체인점까지 있는걸 보니 유명한게 맞다고 생각이 들겟졍 ?

망고 !

망고탱고 집에서 먹은겁니당ㅎㅎㅎ망고, 망고아이스크림, 망고쥬스! 역시나 다 망고네여 ㅋㅋㅋ기억으론 이게 세트였나 그랬던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나 좋아할거 같아여 ! 전 망고를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어성 엄청 맛있다고는 못느꼈는데 그래도 시원해서 좋았습니당!

 

수상시장!

이것도 기억이 가물가물..아마 아이콘시암 백화점 안에 있는거 같아요! 밖은 아니고 내부에 수상시장같이 해논곳이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사진으로 담았어요 ! 이것도 직접보시면 신기하고 이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당!

 

야식 !

이게다 편의점에서 산거에요ㅋㅋㅋ근데 진짜 편의점에서 이정도 샀는데 우리나라돈으로 만원정도였나 좀넘었던거 같기도하고 엄청쌉니당! 라면볶이 ㅋㅋㅋ갑자기 보이길래 땡겨서 삿는데 대신 우리나라껀 역시나 외국에선 비싸네요 2천원인가 컵라면이 그랬던거 같아요! 그리고 김과자, 젤리, 음료수, 만두, 그리고 돈까스 계란밥인가 무튼! 생각보다 편의점 음식이 맛있어서 놀랬네요 편의점 한번 터는것도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당ㅎㅎㅎ

 

이상! 오늘은 태국 두번째 좋았던 기억에대해 썼는데 음..더 있긴한데 세번째도 써야하는데 이제 슬슬 기억이 다 안나기 시작해서 막상 쓰기가 두려워요ㅠㅠ 괜히 썼다가 피해가 되지않을까해서..나중에 한번 기억을 다시 열심히 되살려서 써볼 수 있도록 해볼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공감 구독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또 다른 글에서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