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밤에보면 더 예쁜 여행지 TOP10!! 낭만이 뚝뚝 흘러넘쳐 납니다!

by JHyoek 2019. 12. 4.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오늘은 여행을 다녀왔다기 보다는 밤이 예쁜 여행지를 알아보고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하면서 너무나 가고싶어서 참다가 죽을거같아요ㅠㅠㅠ 저도 참고해서 꼭 다음해외 여행계획을 세울때 참고하려고 합니다 ! 그럼 시작할게요!

 

1. 에펠탑 (파리)

에펠탑!

너무나 유명한 곳이죠!! 낭만의 도시,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 밤이되면 더욱 로맨틱하게 모습이 보여지죵! 매시간 5분씩 뿜어져 나오는 조명 덕에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는거 같은 기분이들어요ㅎㅎ 그러나 에펠탑은 조명이 들어왔을때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불법이라고 하네요ㅠㅠㅠ 저작권적용 때문이라는데 안타까운 일이죠ㅠㅠ

 

2. 타지마할 (아그라)

 

타지마할!

타지마할은 그 자체가 낭만을 품고 있는 건축물로 유명해요! 무굴 제국의 한 황제가 아내의 죽음을 애도하며 22년동안 지은 무덤이 바로 이곳이기 때문이죠! 여기는 보름달이 뜨는날과 전후 2틀, 총 야간 5일 개장을 하고 있어요 가게된다면 시간을 잘잡아야겠죠ㅠㅠ

 

3. 몽생미셸 (노르망디)

몽생미셸

이곳은 프랑스 북부 브레타뉴와 노르망디 경계에 자리잡고 있는 섬이에요! 이섬에는 고성이 하나 서 있어요. 현재 수도원으로 사요되고 있습니다!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가면 더욱 아름답게 빛이나기 때문에 밤에 많이 다녀온다고 하네요!

 

4. 하기아 소피아/아야 소피아(이스탄불)

하기아 소피아/ 아야 소피아

아야 소피아는 해가지면 내로는 들어갈 수 없지만 건물 전체를 은은한 조명이 감싸고 있어서 매우 아름답게 변해요! 특히 아야 소피아와 블루 모스크 중간에 있는 정원에서 보는 것이 가장 이쁘고 아름답습니다! 참고용으로 좋죠ㅎㅎ

 

5. 마테라 (이탈리아)

마테라

마테라는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도시에요! 여기가 유명한 이유가 사시라는 이름의 주거형태 때문이라네요! 사씨는 동굴을 주거지로 삼는 것이기 때문이죠! 현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답니당ㅎㅎ

 

 

6. 아크로폴리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

고대의 가장 큰 건축적 업적 중 하나죠 아크로폴리스도 밤에 불이 켜지면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뿜뿜 나옵니당ㅎㅎ

Sin Athina  호텔의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보는 파르테논의 뷰는 음식 값이 절대 아깝지 않을 정도입니다.!

 

7. 메헤랑가르 요새 (조드푸르)

메헤랑가르 요새

조드푸르는 인도 북서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이곳은 언덕위에 요새 하나가 당당하게 서 있어요! 이곳이 바로 메헤랑가르 요새라고 하네요! 밤이되서 조명을 받으면 부드럽게 바뀌는 곳이에요! 야경을 잘 볼 수 있는 곳은 조드푸르에 있는 4성급 호텔, 라스 조드푸르가 있다고합니당ㅎㅎ 다리카나 레스토랑의 루프 테라스가 가장 좋은 장소랍니다!

 

8. 포탈라궁 (라싸)

포탈라궁

중국 티베트 자치구의 위치한 라마교 사원인 포탈라궁의 야경도 잘 알려져 있지않죠 하지만 매우 아름다운 곳이에요! 로맨틱한 분위기보단 웅장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9. 겨울 궁전 (상트페테르부르크)

겨울 궁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중 하나죠 겨울 궁전은 러시아 황제들의 관저였던 곳이였어요! 이곳은 파사드는 매우 고전적인 바로크 스타일이에요! 밤에 불이 켜지면 더욱더 화려하고 빛나는 곳이에요^^

 

10. 산토리니 (그리스)

산토리니

하얗고 이쁘게 생긴 집들이 있는 산토리니는 세계 3대 선셋중 하나로 해가 질 때 가장 아름답죠! 그러나 해가 완전히 지고 달이 뜰 때도 못지 않은 아름다움을 뿜어냅니당! 낮과는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죠! 산토리니의 야경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곳은 오이아 마을이에요! 이마을에서 한잔 하면서 야경을 감상하면 정말 최고일듯 싶어요^^

 

이렇게 TOP10여행지 소개해봤는데요! 소개하면서도 한곳한곳 너무너무 다 가고싶어서 미칠지경ㅠㅠㅠ꼭 한곳 이상은 가보도록 할거에요!! 모든분들이 여유가 되서 한곳한곳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또나중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