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태국 방콕 세번째! 아시아티크, 팁싸마이 ! 일정에 도움이 되기를 원하며ㅎㅎ😁 팁싸마이 팟타이는 최고!

by JHyoek 2019. 10. 29.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

 

오늘은 방콕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로 괜찮았던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ㅎ이번에 대부분 아시아티크를 보여드리고! 팟타이 맛집!! 팁싸마이 !! 아이콘시안점을 소개시켜드릴려구요ㅎㅎ 제가먹어본 팟타이 음식점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당ㅎㅎ

 

팁싸마이!

ㅎㅎ팁싸마이 메인 표지같은 느낌이죵? 우리나라에선 할매보쌈, 할매순대국 같은 기분이 드네요!

팁싸마이 오렌지쥬스!!

제가 팁싸마이 팟타이를 보여드리기 전에 왜 오렌지쥬스를 먼저보여주느냐! 이거진짜 맛있습니다..더웠던 만큼 얼음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우리나라에서 먹는 오렌지쥬스를 정말 다르더라구요 저는 이게 왜그렇게 맛있었는지..ㅎㅎㅎ

 

 

다른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전 진짜 맛있어서 우리나라에 가져가서 쟁겨두고 먹고싶을 정도였답니당ㅎㅎ 꼭 팁싸마이 가시게 되면 오렌지쥬스 꼭 시켜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팟타이 !

팁싸마이 메인요리 팟타이! 왜 다들 맛집으로 추천해주는지 알거같았어요 한국분들도 많이계시고 약간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어졌다고 해야하나..? 다른곳에서 먹던 팟타이랑은 달랐던거 같아요! 그래서 한국인 분들도 더 많았던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팁싸마이 아이콘시암점!

팁싸마이가 아이콘시암점 말구 다른곳도 있네요! 저는 아이콘시암 주변이라서 아이콘시암 점으로 갔었습니당ㅎㅎ 아이콘시암에 가시게 된다면 꼭 팁싸마이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아시아티크로!!

바로 아시아티크로 넘어가겠씁니당ㅎㅎ입구는 이렇게 간판으로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어요!

입구만 봐도 화려함이 느껴지네요

 

아시아티크 관람차!

아시아티크에는 관람차도 있어요! 관람차 타면서 주변 풍경도 볼 수 있습니당ㅎㅎ저는 그때 무슨생각 이였는지 열심히 돌아다니기만 하고 관람차 탈 생각은 못해서 사진이라도 찍었네유! 다음에 가셔서 타신분 후기주시면 감사하겠씁니당!.!

 

 

러버덕!

ㅎㅎㅎ아시아티크 가니깐 러버덕이 있더라구요 이게왜있지..? 여기 트레이드 마크라도 되나? 생각이 들었어요 ! 아무튼 귀엽네요 러버덕!

 

아시아티크 안!

아시아티크에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실외가 아닌 실내로ㅎㅎ아 실외도 있긴하죠! 근데 대부분이 실내로 되어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양쪽에 구경하고 싶은게 있으면 구경하고 사고싶은게 있으면 사고 그러면 댑니당! 그리고 아시아티크는 생각보다 가격이 싸지않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구경하고 이쁘게 꾸며놓는거 좋아하시는 분은 가셔도 재밌게 놀다 오실 수 있으실겁니당ㅎㅎ

 

아시아티크 더디쉬!

아시아티크에서 저녁을 해결했는데 바로 아시아티크 더디쉬 음식점으로 갔습니당ㅎㅎ저는 여기 따로 검색해서 간게 아니고 돌아다니다가 들어갔는데 ! 확인해보니 맛집이라고 하더군용ㅎㅎ 여기는 태국음식이 아니고 양식 위주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다른음식 먹을 생각에 군침이 흘렀답니당😎

 

아시아티크 더디쉬!

아시아티크 더디쉬 음식입니당ㅎㅎ파스타! 양념치킨 ! 피자! 이렇게 시켜서 먹어봤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양식먹어서 좋긴했지만 맛은 확실히 우리나라 양식이 맛있더라구요! 특히 치킨..ㅎ 진짜 치킨은 우리나라 따라가기 힘들다고 생각했답니당 ! 우리나라 치킨 생각 많이 났어요!!😂

 

이거슨!

이거슨! 아시아티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야시장 비슷하게 해논곳인데요! 주로 음식을 많이 팔더라구요 꼬치 종류도 많고 과일종류도 많고! 좀더 안으로 들어가면 앉아서 먹을 수 있던곳이 있던거 같기도하고! 쭈욱 일자로 가면서 양옆에 구경하면서 먹고싶은게 있으면 사서먹고! 사고싶은게 있으면 보고사고 하면된답니당! 여기도 쭈욱 일자로 한번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건 아시아티크 돌아다니다보면 찾을 수 있을거에요ㅠㅠ이건 설명을 드리기가 힘들어성 죄송해여!ㅠㅠㅠ

 

그럼 오늘은 방콕 세번째로 괜찮았던곳 얘기가 끝났습니당 ! 음..방콕 네번째까지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더욱더 찾아보고 있으면 바로 네번째 글로 찾아뵙겠습니당^^ 이번포스팅은 아시아티크, 팁싸마이 아이콘시암점 위주로 살펴봤습니당 일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거나 추천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당!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공감 및 구독!! 댓글은 뭐죠~? 행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