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빼빼로데이, 수능 선물용 초콜릿 점검 위법 업체 27곳 발견!

by JHyoek 2019. 11. 7.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곧 있으면 빼빼로데이와 수능입니다! 모든 연인들과 수능을 치르시는 수험생 여러분에게 초콜릿 선물하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셨을텐데! 물론 다 그런건 아니지만 위법 업체가 27곳이나 발견이 되었네요ㅠㅠ 나쁜업체들..

 

조사는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17개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과자, 초콜릿 등 식품 제조 판매업체 3600곳을 점검하였습니다. 업체 주요 위반내용은 건강진단 미실시, 유통기한 경과 제품 보관, 위생적 취급기준 위반, 기타 등이 있었다네요!

적발된 업체는 관할 지자체가 행정처분 등의 조치를 실시하고 3개월 이내에 다시 점검해서 개선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3개월 이내에 라니 이제곧 빼빼로데이랑 수능인데..ㅠㅠ 초콜릿, 과자나 조심해서 사야겠어요 앞으론 ㅠㅠ

 

 

식약처에서는 앞으로도 계절별, 시기별로 소비가 많아지는 식품에 대해서는 집중적인 지도, 점검으로 철저하게 안전관리를 통해 소비자가 안전할 수 있도록! 그리고 위생적인 식품을 소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얘기했답니다.!!

 

멋있네요 식약처! 앞으로도 잘부탁드리며! 모두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시고 음식은 항상 조심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그럼모두 건강을위하여! 화이팅ㅎㅎ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다음ㅇㅔ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