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겨울이 시작되는 입동! 금요일(8일) 한파주의보ㅠㅠ 큰 추위 찾아올거라는데 진짜추운거 싫은데..

by JHyoek 2019. 11. 7.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

이제 겨울이 시작되려나봐요 내일 한파주의보라고 하네요..진짜 추운거 너무너무 싫은데..하..물론 더운게 더싫어서 몸에 열이많아가지고 ㅎㅎ하하그래도 추운것도 싫어요ㅠㅠ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하

 

7일 기사청은 밤부터 북서쪽까지 찬 공기가 남하하고 밤사이 고기압권에서 맑은 날씨에 복사냉각으로 기온이 10도 이상 떨어진다고 하네요..진짜 10도이상이라니 지금도 추운데 금방 영하찍겠네요ㅠㅠ

 

 

아침 최저기온은 10도 이상 하강해 3도 이하정도로 갈거같다고 하네요ㅠㅠㅠ 한파주의보 대상 지역은 세종, 함양, 산청, 경북, 문경, 영주, 상주, 충북 영동, 옥천, 충남 계룡, 금산, 공주 등 입니다. 아침 기온은 -4~9도 평년보다 5도 더 떨어질 것으로 예보돼네요ㅠㅠㅠ 서울 인천 경기 기온은 1~10도 라고 합니다!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정말루..ㅠㅠ 이럴때 감기걸리면 독한거 아시죠? 옷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모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에서 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