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용 건물! '청라시티타워'

by JHyoek 2019. 11. 5.

높이 448m로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용 건물이 건설된다고 합니다! 인천에 청라시티타워로 이달 착공식을 한다고하네요 ㅎㅎ 갈수록 멋진 건물들이 많이생기네요!! 갈곳이 많아지니 참좋아유!

 

현재 진행중으로 타워 기본설계는 다음 달이나 내년 1월에는 마무리가 된다고하네요 !

인천 청라국제도시 호수공원 중심부에 초고층 전망타워와 복합시설을 건설하는 것! 건설에는 4년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한답니당!

 

현재 국내에서 높은 빌딩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555m 이며  전망용 건물중에서는 남산서울타워 236.7m 가 가장 높다네요!! 타워가 강풍에 취약한 구조여서 안전에 문제가 있다는 실험 결과때문에 디자인이 변경 설계를 진행중이라고합니당

 

청라 시티타워는 2023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고 내년 상반기 실시설계가 끝나 정확한 공사 기간과 공사비 등이 산출되면 사업 일정이 조정 될 가능성도 있습니당!

 

청라시티타워는 맑은 날 타워 전망대에서 북한 개성까지도 조망할 정도라고 얘기가나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당ㅎㅎ

 

우연히 기사보다가 좋은곳이 생기는거같아서 글을 써봣어요!!ㅎㅎ언능 건물이 지어져서 구경가고 싶어졌네용

앞으로는 종종 좋은 기사가 있으면 알려드릴게요^^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