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월급주는 모병제 찬성33.3% vs 반대 52.5%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by JHyoek 2019. 11. 11.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 주말은 다들 잘보내셨나요~? 벌써 월요일이 또 시작되었네요ㅠ ㅠ 이번한주도 잘참아봐요!

오늘은 우연히 인터넷 기사를 보다가 궁금한 기사를 봐서 제 생각과 다른분들 생각도 알고싶어서 글을 남겨봐요!ㅎㅎ

혹시나 글 보시고 어떤 의견이 있는지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병제 찬반여론

우선 살펴보면 찬성 33.3% 반대 52.5% 기타 14.2%로 총 응답자 : 501명으로 조사를 한 내용입니다! 

그럼 찬성은 약 165명, 반대는 약 260명, 기타 80명정도로 나타나여지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제생각에는 찬성을 생각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책임감을 더 가져줬으면 하는 바램으로서 얘기해요! 성인남자라면 군대갔다오는건 당연하다? 많이 들었는데 솔직하게 저도 갔다왔지만 누가 가고싶어서 가겠습니까..? 나라에서 정한 의무이기 때문에 가는거지 가고싶어서 가는사람 정말 드물겁니다.. 그러다보니 가서 알아서 시간이 가기만을 기다리는 사람이 대부분일겁니다!

그래서 모병제를 함으로써 책임감 가지고 하나의 직업 자기의 직업으로 생각해서 무엇을 하든 열심히 할 수 있다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들에 생각은 어떠신가요 ? 좋은얘기 의견 많이들 주셨으면 좋겠습니당 ㅎㅎㅎ 각자 자기의견이 있는건 당연한 자유이니깐요! 글읽어주셔서 감사합ㄴㅣ다 감기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