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 경질! 새로운 감독 무리뉴 선임! 생각지도 못하고 의외네요!! 근데 왜전 기대가 되는지..

by JHyoek 2019. 11. 20.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오랜만에 토트넘에 대해서 포스팅 남기려고 합니당 ㅎㅎㅎ 왜냐하면 엄청난 새로운 소식이 있으니깐요!! 바로 토트넘에서 몇년을 고생한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하는 순간 새로운 감독으로 무리뉴를 선임했다는 소식입니당! 포체티노 감독 좋아했었는데ㅠㅠ아쉽지만 무리뉴 감독이 선임되면서 왜 기대가 되는걸까요ㅋㅋㅋㅋ특히 손흥민 선수와 조합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무리뉴 감독!

무리뉴 감독은 세계 축구계에서 가장 성공한 감독 중 하나인 무리뉴 감독을 선임했다는 얘기가 들려오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세계적인 감독은 인정합니다 ! !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돼요! 경험도 풍부하고 팀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는 훌륭한 전술도 있기때문에 더욱더 기대됩니다!

 

 

그리고 손흥민 선수와 궁합이 어떨지에 대해서도 기대하는 사람들도 많다네요 ! 물론저도 기대합니다^^

이번 시즌 8골 3도움을 기록중인 토트넘의 에이스인 손흥민선수를 무리뉴 감독이 외면할 수 없겠죵 ?

그리고 무리뉴감독 스타일과 손흥민선수 궁합이 잘 맞는다고 많이들 얘기하네요 ! 제생각도 그래요 무리뉴 감독은 이전부터 강한 수비에 무게중심을 두고 공격은 빠른 역습을 통해 풀어가는 경우가 많기때문이죠! 빠른역습에는 바로 스피드가 필요한데 손흥민선수 스피드는 알아줘야하잖아요 !!그래서 잘맞는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토트넘에 대한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너무너무 기대되고 흥분되고 긴장이되는건 저만 그런걸까요!?ㅎㅎ

다시한번 재밌는 토트넘 경기가 되었으면하고 꿀잼 EPL이 계속 진행되었으면 하네요^^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뵙겠습ㄴㅣ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