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챔피언스리그 경기기록 및 경기결과! 손흥민 어시스트(도움)기록!! 역시 우리흥!

by JHyoek 2019. 11. 27.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ㅎ오랜만에 챔피언스리그 경기기록과 결과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챔스는 새벽시간대라 제대로 챙겨보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쫌일찍자고 일어나서 볼때가 많아요!! 그리고 다음날 영상도보고 잘올라와서 괜찮더라구요!! 무튼 경기기록 및 경기결과 살펴보겠습니다!

 

경기결과

토트넘 전반 19분까지는 2골이나 실점하면서 어려운경기라 생각했을텐데 후반으로 갈수록 토트넘이 살아나더라구요 무리뉴 감독이빠른 교체로 전술변경 등 시도하여 역전에 성공하면서 한번더 감독의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는 경기였습니다!! 역시 기대했던만큼 재밌네요ㅎㅎ

 

경기기록!

기록을 봐서는 토트넘이 우세였던 경기로 보이네요

 

 

 

굿

손흥민 선수 도움으로 2실점 후 4득점으로 이길수있었습니다!

 

경기결과!

레알마드리드 대 파리생제르망 경기결과입니당! 요즘 레알도 다시살아나고 있어서 재밌는 경기 될거같았는데 역시나 재밌는 경기였네요ㅎㅎ다시 살아난 벤제마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다시 상승세를 타고있고 파리는 뭐 명불허전 꾸준히 잘하는 팀이라 비등한 경기 후 동점으로 끝난거 같네요^^

 

경기기록!

레알이 슈팅수로 봤을땐 훨씬 많았는데ㅠㅠ 결정력이 아쉬웠던 경기인가보네요!

벤제마!

다시살아나고 있는 벤제마 멀티골로 무승부를 이룰수 있었던 경기네요 앞으로 더 살아났으면 좋겠어요!!

 

경기결과!

와..이건뭐ㅋㅋㅋㅋㅋㅋㅋ6대0인데 무슨할말이..없네요 그냥 뮌헨이라고 말하고 싶군요

 

경기기록

이것도뭐.....너무나 압도적인 슈팅수, 점유율로..ㅠㅠ즈베즈다..안타까운 생각만드네요ㅠㅠ그리고 레반도프스키 대단하네요 이제 나이도좀 있는거같은데 결정력 하나는 최고인듯..평균4~5분마다 1골씩 기록하여 4골이나 ㅋㅋㅋ대단하네요

 

레반도프스키

ㅋㅋㅋㅋ진짜 레반도프스키 결정력 무엇인가요!? 3분,4분,7분ㅋㅋㅋㅋ평균4~5분 차이로 4골을 넣었네요 전부터 결정력 하나로는 최고로 눈여겨본 선수인데 이렇게 오래갈줄은 상상도못했습니다!! 역시 골이 많아야 재밌는경기죠ㅎㅎ

 

오늘은 재밌는 경기 및 주요경기! 경기결과, 경기기록! 이슈등 살펴보았는데ㅎㅎㅎ 언제나 축구는 재밌네요 !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결과와 손흥민 선수보는재미!! 앞으로도 재밌는 경기 많았으면 좋겠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