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

손흥민 선수가 고메스 선수에게 사과문자를! 답장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by JHyoek 2019. 11. 8.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 오늘아침부터 기분좋고 다행인 기사를 봤네용 ! 손흥민 선수가 고메스 선수에게 미안하다고 사과의 문자를 보냈다는 겁니당! 역시 인성좋죠 정말 미안했나봅니당ㅎㅎ 그러면서 답장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답장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ㅠㅠ.. 다행이도 고메스 선수는 수술도 잘되고 밝은모습을 보여줘서 걱정했던거 보다 좋더라구요ㅠㅠ후 다행다행

 

다시는 보고싶지 않는 장면!

이때만해도 손흥민선수를 너무 걱정하고 고메스선수도 걱정을 했었는데요ㅠㅠ.. 다시보고싶지 않는 장면이네요

손흥민 선수는 고메스선수 말고도 고메스 선수 가족분들과 에버튼 선수들! 팬들한테도 죄송하다는 표현을 한거같아요 좋은 부모님두셔서 바르게 큰게 너무나 티가납니다!!

 

늘 보고싶은 장면!

즈베즈다전 멀티골 기록하며 다시 힘을 내는 모습을 보여주는 손흥민 선수 늘 이런모습만 보고싶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하며 늘 응원하는 혀기되겠습니당!!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다른 글에서 뵙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