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인천 차이나타운 다녀오다.! 코리아에서 차이나를 보다~

by JHyoek 2019. 12. 23.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 오늘은 인천에 있는 차이나 타운을 방문했어요^.^ 한국에서 중국의 향을 느낄 수 있는곳이에요! 시간내셔서 한번 들리는걸 추천드려요^^

 

인천역!

이렇게 나오시면 바로 앞에 차이나 타운이 떡하니 있어요! 그러니깐 굳이 찾을필요 없답니다 인천역에서 하차하시면 돼요^^

 

차이나타운 입구!

이렇게 인천역 반대편에 바로 차이나타운 입구가보여요 너무커서 누가봐도 딱 보일거에요ㅎㅎ 그리고 느낌도 너무나 차이나타운이다 라고 생각도 드실거에여 !

 

 

경성의복!

입구에서 조금씩 올라가다보면 개화기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 경성의복이 보여요ㅎㅎ 딱히 생각하고 가지않아서 옷을 빌리지는 않았지만! 날도 좋아지고 시간내서 꼭 대여해서 입어보려고 합니다^^. 미리 계획하고 가시면 더 좋을듯 싶어요 !

 

중국집!

이렇게 중국처럼 되있는 중국집이 참많아요! 저희는 밥을먹고가서 배부른바람에 먹지는 않았지만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줄도 엄청서서 먹는곳도 있구요!! 무튼 외관이 너무나 중국같아서 신기했답니당.

 

길거리입니당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사람이 엄청많았어요!! 생각보다 넓은듯 작지만 이렇게 길거리를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할 수 있답니당 ㅎㅎ💕

 

그리고 길을 다니다가 위쪽에 이렇게 벽에 그림처럼 역사가 적혀있어요! 아무래도 차이나타운이라 중국역사가 적혀있던게 아닌가 싶습니당! 소소하게나마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출구도있는듯!

출구도 따로 있었나봐요ㅎㅎ 아닌가.. 무튼 돌아다니다가 보면 이렇게 나갈 수 있는 곳이 또있답니당ㅎㅎ 입구보다는 작고 초라해 보이지만 그래도 다른길로 들어왔다 나갔다 할 수 있어서 편할수도 있겠쬬 !

 

해외나가고 싶었는데 차이나타운 다녀오면서 그래도 조금이나마 중국다녀온 기분을 낸거같아여ㅋㅋㅋ아주조금이요 많이 바라시면 실망이 크시니깐 가볍게 생각하고 다녀오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이제 연말도 약 1주일정도 남았는데 모두 이번년도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또뵙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