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인천 월미도 다녀왔어요! 바람쐬러 다녀왔습니다! 가볍게 다녀오기 좋습니다!

by JHyoek 2019. 12. 19.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오랜만에 바닷바람 느끼고 싶어서 그나마 가까운 인천 월미도 다녀왔어요^^

급으로 다녀오는 바람에 짧게 다녀온 얘기 하려고 합니다!

월미도 놀이기구

월미도에서 놀이기구 유명하죠 특히 디스코 팡팡이 많이유명해졌죠 DJ가 말하는게 재밌거든요 ㅎㅎ 근데 놀이기구는 월미도만 오면 항상 간곳이라 사진만찍고 바다보러 갔습니다!

 

월미도 바다!

후~~하 바닷바람 맞으니깐 그래도 기분좋습니다ㅎㅎ 바다냄새도 맡고 약간의 힐링을 하고왔어요! 경기도 서울 사시는 분들이라면 바닷바람이 생각나면 급으로 많이가는 월미도! 심심하시거나 할게없을때! 다녀오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주말이라 사람도 좀 있네요! 이렇게 왼쪽 옆에는 바다를 보면서  걸을 수 있는곳도 있구요! 오른쪽 옆에는 해산물, 회 등 파는곳도 있습니다 ! 편의점도 있구 폭죽이나 인형 등 놀이를 즐길수 있는 것도 파니깐 심심하지는 않을거같아요!

 

어린이 테마파크!

놀이기구가 어른용만 있는게 아니에요! 이렇게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가서 놀기도 좋답니다 !

 

간김에 안먹을 수 없겠죠! 바로 제가 좋아하는 닭꼬치부터 먹으러 갔습니당ㅎㅎ 밥을먹고 간 상태라 닭꼬치 하나만 먹었어요! 원래는 최소2개이상인데 ㅎㅎ하핳.. 닭꼬치 주문하니깐 컵에 떡볶이도 주시더라구요! 떡볶이도 너무나 맛있었습니당ㅎㅎ

 

급으로 다녀왔지만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닭꼬치도 먹구ㅎㅎ바다보면서 걸어다니구 날씨는 약간 쌀쌀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았답니다! 급으로 다녀오기 너무나 좋은곳이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글에서 뵙겠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