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성욕을 높이는 성분이 함유된 음식! 수박, 상추, 달걀 등!

by JHyoek 2019. 11. 12.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들 조심하세요ㅠㅠ옷 따듯하게 입고댕기시구요!!

오늘은 다소 부끄러울수 있겠지만!! 그래도 정보 공유를 위해서는..ㅎㅎ성욕을 높이는 식품으로 선정된 것이 무엇이 있을까 살펴보겠습니다 !

 

블랙 라즈베리, 브로콜리, 무화과, 인삼, 수박, 생강, 상추 등 식물성식품(채소, 과일 등)과 달걀이 성욕을 높이는 식품으로 선정됐습니다 !

블랙 라즈베리(검정 산딸기)와 그 씨앗에 든 다양한 파이토 케미컬(식물성 생리 활성 물질)이 성욕과 성행위의 지구력을 높여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몇 시간전에 블랙라즈베리나 그 씨앗 한 숟갈을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블랙라즈베리

그리고 브로콜리는 샐러드나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성욕이 높아진다는 결과가 나왔구 비타민 C 함량이 높기 때문으로 풀이 됩니다! 비타민 C는 장기로 가는 혈액 순환을 돕고 여성 성욕 개선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로콜리 !

무화과는 예로부터 괜찮은 생식 자극제로 인식되고 있답니다. 페로몬의 분비도 증가시켜줘요!

 

 

 

무화과 !

이외에도 달걀에는 고급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도 다른 육류와 비교하면 낮은 편입니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르기닌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아르기닌은 체내에서 산회질소를 증가시켜 혈관을 이완시킵니당! 비아그라가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원리입니다. 아르기닌은 발기부전 외에 심장병 등 혈관 질환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박은 92%가 물이지만 나머지 8%는 성 생활에 필수적인 영양소가 많다고 합니당 수박은 비아그라와 같은 효과를 나타내는 시트룰린이란 식물성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하네요ㅎㅎ 시트룰린 성분은 체내에서 아르기닌이란 아미노산으로 변환되기 때문에 도움이 되겠죠!?

 

혹시 이런글써서 불편해 하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 그랬다면 죄송하네요ㅠㅠㅠ그래도 나름 정보라고 생각해서 공유하는거라 좋게 봐주셨으면 합니당! 혹시나 이글보고 드셔보실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드셔보고 후기좀요 저도 시도해보겠지만 ㅋㅋㅋㅋ어떤음식이 더 좋을지 알고싶네요 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부끄럽지만 모든분들 좋은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에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