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공주, 천안, 대전에 꼭 가봐야 할 숲속 힐링카페!

by JHyoek 2021. 7. 15.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간절한 계절이 왔죠ㅎㅎ 집이나 근처 카페에 가서 마시는 것도 좋지만 도심을 벗어나 숲 속에서 즐기는 커피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대전에 있는 숲속 힐링카페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1. 공주 숲너울!

해외 풀빌라를 연상시키는 수영장 뷰를 누릴 수 있는 곳! 바로 공주시 광덕산 자락에 위치한 카페 숲너울 입니다!

구불구불한 커브 길을 올라가다 카페의 모습을 보고 숨겨진 문명을 발견한듯 놀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ㅎ

위치는 천안과 공주의 경계에 있어 천안에서 오기에도 어렵지 않습니다!

 

2. 공주 루치아의 뜰!

공주 구도심의 골목 사이를 걸어가다보면 시작으로 한옥을 만날 수 있습니다! 1960년에 지어진 가정집을 카페로 개조한 루치아의 뜰입니다! 오래된 장소에는 뭔지 모르는 힘이 느껴지죠 ? 오래되었지만 낡지 않은 멋스러움이 우릴 반기고 있으니 가보셔서 멋스럼움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3. 공주 휘연!!

공주의 특산품은 무엇일까요 ? 바로 알밤입니다! 그렇다면 알밤을 가장 편하게 먹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공주에 위치한 휘연에서는 공주 지역의 알밤으로 만든 시그니처 음료가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알밤라떼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밤 페이스트를 쓰지 않고 사장님이 직접 알밤을 부수고 으깨어 만든 베이스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가보셔서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4. 천안 교토리!

산길을 따라가다보면 갑작스럽게 이국적인 저택이 등장하실 겁니다!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일본 감성의 카페 교토리!

이곳은 교토의 작은 마을 이름에 담긴 뜻답게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납니다! 일본의 조용한 시골마을에 온것처럼 섬세하게 분위기를 연출했으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5. 대전 풍뉴가!

재미있는 컨셉의 카페들이 모여있는 흥미로운 도시인 대전! 풍뉴가 에서는 맛본적없는 특별한 블렌딩 티를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우선 입구에서 반겨준 것은 빼곡한 대나무 숲!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야외 테이블에서 티타임을 만끽 할 수있는 곳이니 추천합니다!

 

6. 대전 커피인터뷰!

커피인터뷰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곳은 방콕이나 발리에 온 듯한 기분이 느껴지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건물이 마치 미로처럼 연결되어 있어 구석구석 탐험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공간마다 느낌이 다르므로 인생샷을 남길 기회이니 꼭 추천드립니다!

 

 

요즘같은 더위에 시원한 커피나 차 등이 너무나 땡기시죠! 시간되시면 추천드린 카페에 들리셔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는게 어떠신지요~ㅎㅎ 모두 건강 챙기시고 ! 코로나는 항상 늘 조심하시고!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