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신선한 과일 잘 고르는 방법! 맛있는 과일먹기!

by JHyoek 2021. 7. 22.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폭염에 코로나 확진자는 엄청 늘어나고 있는 날들인데요ㅠㅠ 언제코로나가 끝나고 폭염이 없어지고 시원할 날이 올지 시간이 약이라 생각하고 기다려야 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이번에는 신선한 과일 고르는 방법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로 폭염을 날려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1. 포도!!

알이 굴고 적당히 뭉쳐있는게 좋아요! 틈없이 꽉 차있으면서 하얀 분이 골고루 묻어있는걸로 고르시면 좋습니다!

2. 파인애플!!

잎이 작고 단단하며 진한색을 띄우는것! 아랫부분이 통통하고 밑부분에서 달달한 향이 나는게 좋아요!

 

3. 블루베리!!

색이 어두운 청색을 띄면서 과육이 단단하게 신선한게 좋아요! 블루베리도 포도와 같이 하얀분이 올라오면 달달한 것이 좋습니다!

 

4. 망고!!

검은 반점이나 상처가 없고 진한 노란색에 달달한 향이 나는것!! 그리고 살짝 말랑한게 먹기좋게 익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5. 복숭아!!

복숭아 향이 진하면서 표면에 잔털이 고르게 나고 흠집없는 것!! 중심부르 기준으로 좌우대칭인 것이 좋습니다!

 

6. 참외!!

색이 선명하고 짙은 노란색!! 겉에서 달콤한 향이 나면서 선이 깊고 짙은게 좋습니다!!

 

7. 자두!!

물렁하지 않고 탄력이 있는 것!! 윤기가 흐르면서 흰 가루가 올라와서 빨갛게 익은게 달달하고 맛납니다!

 

8. 체리!!

빨간색보다는 검붉은 색이 좋고 단단하게 좋아요! 물렁한건 X! 좋지않습니다! 상처가 없고 윤기나는걸로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9. 수박!!

검은 줄무늬가 선명하고 짙은 녹색인 것!! 꼭지 반대쪽 배꼽이 작으면서 줄기가 마르지 않는 것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항상 공유하면서 저한테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저도 잘모르는 내용이였는데 공유하다보니 저도 과일을 고를때 제가 쓴글 보면서 확인하면 딱 좋더라구요ㅎㅎㅎ 특히 폭염이라 시원하게 과일들 먹으면서 보내시는게 어떠실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건강 항상 조심하시구 코로나도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