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등산을 하다! 도봉산 포대능선 정복! 쉽지않더라구요ㅠㅠㅠ

by JHyoek 2019. 11. 5.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ㅎㅎㅎ 다들 주말에 뭐하셨는지요!? 저는 정말 기억안날 정도로 등산을 다녀온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운동도 하고 날씨도 괜찮고 해서 등산을 하러갔다왔습니다!

그래서 전부터 등산을 가게되면 도봉산을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여기저기서 들리는 소리가 도봉산이 무시할곳이 아니더라구 하더라고요.. 도봉산정도야 식은 죽 먹기 일줄알았는데ㅋㅋㅋㅋ진짜 잘못생각했구나라고 만든곳이었쥬..!

 

저는 망월사를 통해서 포대능선으로 다녀와야겠다 생각해서 왼쪽으로 고고했습니당ㅎㅎ 그리고 지나가던 친절하신 아저씨께서 망월사도 좋다고 망월사보고 가라고 알려주셔서 바로 실행했습니당ㅎㅎ

 

단풍 !

아직 가을인가봅니다 ! 물든 단풍을 보면서 크게 한숨 쉬었다 내뱉으니 기분이 상쾌해지고 좋더라구용ㅎㅎ

 

중간에 올라가다가 ! 이쁘길래 사진한방ㅎㅎ날씨가 덥거나 춥거나 한게 아니라서 좋은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올라가니 뿌옇더라고요ㅠㅠㅠ요즘 미세먼지때문인지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아쉬웠어요..

 

올라가다보면 물을 마실 수 있는 곳이있는데 현재는 안되더라고요ㅠㅠ 옆에 빛때문에 잘 보이지는 않는데 현재 부적합 판단으로 인해 마실수는 없다고 하더라고요ㅠㅠㅠ목말라서 입만헹궜어요!! 그래도 입안이라도 헹구니 괜찮았어요 꼭 넉넉하게 물을 챙겨가셔야 할거같아여ㅠㅠ

 

드디어 ㅎㅎ포대능선까지 왔습니당!! 여기까지도 정말 너무힘들었네요ㅠㅠ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포대정상도 있더라구요ㅋㅋㅋ도저히 정상까지는 힘들거같고 무리했다가 다음날 죽을수도..? 안그래도 다음날 알이좀 베겨서ㅎㅎ 정상갔으면 베기는걸로 끝나지 않았을듯 싶네요! 무튼 뿌듯했습니당 여기까지도!!

 

너무힘들어서 바로내려왔어요ㅋㅋㅋ근데 내려오는게 더 힘드신거 아시죠 ? 내려올땐 조심조심해서 내려오느라 더 몸이 경직된듯..아무튼 거의다 내려올때쯤 안녕히가라는 표지판과 또보자는 표지판 ㅋㅋㅋㅋ보면서 또..?? 생각은 했지만 나중에와서는 정상까지 가야겠다 생각했습니다ㅎㅎ

 

마무으리

마무으리로!! 집에와서 쭈삼시켜먹었습니당^^ 매콤달콤해서 아주 배터지게 먹었어요! 양이 너무많더라구요ㅎㅎ

무튼 등산한 칼로리만 채워야하는데 더 채우는 바람에 살만더 찐거같네요 ㅋㅋㅋㅋ 알차게 보낸 하루였던거 같아요 앞으로도 등산을 가끔은 다니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시간내서 등산한번 다녀오세요^^ 도봉산도 추천드립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