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묘앞 다녀오다! 구제시장에 메카! 빈티지 패션 끝판왕ㅎㅎ그리고 고기튀김!!

by JHyoek 2019. 11. 18.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ㅎㅎㅎ주말잘들 보내셨는지요~? 저는 주말에 동묘앞역 동묘 구제시장을 갔다왔어요ㅎㅎ 이쁜옷 득템하러 고고했습니다!! 3번출구로 나오시면 딱 아실겁니다!

동묘 구제시장!

저는 약간 늦은시간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시간대는 5시쫌 넘어서 도착했어요 그래도 바글바글 하더라구요ㅎㅎ 5시쫌 넘었는데 벌써 어두워지는거 보니 겨울이 왔나싶습니다ㅠㅠㅠ 그래도 토요일이였는데 이날은 많이는 안추웠습니다 !

 

바글바글

사람정말 많쥬~? 사진 오른쪽에 보면 옷들이 걸려있고 그 바닥에는 옷들이 뿌려져있어서 그중에 좋은옷 마음에 드는옷 골라가야 하는데ㅎㅎ 찾기쉽지 않더라구요ㅠㅠㅠ이미 다 사간건지..제가못찾은건지ㅠㅠㅠ 그래도 옷 두개정도 구매했습니다!!다행이죠~~! 대부분 가격은1천원~5천원 사이였습니당ㅎㅎ

 

 

매장도있어요!

밖에만 있는것이 아니구 이렇게 안에 매장도 많아요!! 대부분 구제인 제품이 많습니당 ㅎㅎㅎ 대신 매장안에 있는 옷들은 가격이 쫌 나가요! 하지만 밖에서 파는 것보다는 옷이 깨끗한편이라고 생각합니당!! 그래도 가격상관없이 마음에 드는 옷이면 꼭 사야! 후회안할수 있습니당!!

 

고기튀김!!

고기튀김!!

동묘 구제시장 가면 고기튀김 찾아서 꼭 드셔보셔야 합니당 ㅎㅎ 오징어튀김 고추튀김 국수 등 있는데 그중에서도 고기튀김은 필수로 시키셔야 해요ㅎㅎ 그리고 막걸리도 파니깐 같이 드시면 최고입니다!! 최고 ㅎㅎ

위치!

위치는 그리 멀지않습니당ㅎㅎ구제시장 돌아댕기시다가 허기지실때 딱 가보시면 딱좋을듯 싶어요^^

 

추억의 포장마차!

ㅎㅎㅎ동묘앞역에서 동대문역 사이에 있는 추억의 포장마차! 추억에 잠겨서 사진을 찍었답니당ㅎㅎㅎ시간이 없어서 가보지는 못했지만 이런 추억의 포장마차가 있다는걸 감사하며 다음에 꼭가보려고해요!! 지금 날씨도 딱 포장마차가기 딱 좋은 날씨죠 !

 

많은옷을 GET하지 못한점은 아쉽지만ㅠㅠㅠ그래도 보람찬 하루를 보냈습니당 ! 그리고 팁 하나드리면 가실때 최대한 손에 짐 없이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바닥에 뿌려진 옷을 고를땐 전쟁이기 때문에 양손이 가벼워야해요^^ 저도 후회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제대로 준비해서 가려구요!!ㅎㅎ

 

무튼 날씨가 점점더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시구요!! 모두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그럼다음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