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대문 다녀오다 ! 겨울 분위기가 벌써 느껴지네요! 오랜만에 옛날통닭도^^

by JHyoek 2019. 11. 22.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ㅎㅎㅎ 저번에 동묘갔다가 동대문 까지 갔다왔는데 동묘앞 포스팅하고 동대문 해야지 하고 이제하고 있네요ㅠㅠ 분발하겠습니다 !

 

옛날통닭!

우선 동묘앞에서 동대문까지 걸어갔었거든요ㅎㅎ 가는길에 옛날통닭집이 엄청많더라구요! 양이 조금부족해 보이지만 이게 1마리입니다! 근데 가격이 4천원이에요!! 그래서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건 아니랍니당ㅎㅎ 맛은 뭐 다들 아시다시피 옛날통닭 맛입니다! 간단하게 먹기에 좋습니다!!

 

동대문!

동대문이 있는근처에 와서 사진찍었습니다!ㅎㅎ 역시 동대문 외국인분들 많더라구요! 사진찍는 분들도 거의다 외국분들 ㅎㅎ 부럽습니다 저도 해외여행 또 가고싶어요ㅠㅠ 직장인은 웁니다......😢

 

이것저것 파는!

가는길에 이것저것 파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겨울에 필요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사진한장 찍어서 담았습니다!

 

겨울분위기 !

동대문 근처를 돌아다니다 보면 이렇게 겨울분위기 나는곳이 있어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같은 느낌이 ㅎㅎ 저기안에는 대부분 수제쿠키, 수제양초 등 수제로 만드신 제품들을 파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케이크도 만드셔서 파시구 외국분들도 파시더라구요 한국말 엄청잘하셨습니다.ㅎㅎ

 

 

겨울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오랜만이네요!! 사람보이시나요!? 엄청많네요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핫해요 ㅎㅎ 다들 구경하시면서 기분좋아 보이는게 보였습니다!! 물론 저도 좋았어요ㅎㅎ

 

위시트리!

또 이렇게 위시트리! 산타가 이루어주었으면 하는 소원을 적어서 트리에 걸라고 되어있습니당 ㅎㅎ 벌써부터 트리라니 더욱더 크리스마스 분위기 였어요!! 저도 하나 적고싶었지만 뒤에서 오는사람들이 많아서 사진만 후딱 찍고 그냥 갔습니다ㅠㅠ 아쉽네요 나중에 다시 방문하면 꼭 소원적어서!! 트리에 달아야 겠습니다ㅎㅎ

 

오늘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동대문에 대해 포스팅 했습니당ㅎㅎㅎ 가끔 동대문 들려서 돌아다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자주 방문하고 또 방문시 포스팅 남겨야 겠어요!! 무튼 다들 겨울인데 감기조심하시고! 옷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