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쿠우쿠우, 겨울 신메뉴! 윈터 파티 선보인답니당ㅎㅎ 쿠우쿠우로!

by JHyoek 2019. 12. 3.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오늘은 쿠우쿠우 음식점에서 겨울을 맞이해서 윈터파티 컨셉으로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신메뉴에는 무엇이 잇을까 살펴볼까요!?

이번 신메뉴에는 치즈등심초밥, 그린홍합 파스타, 매콤 홍합스 튜, 바이트 스푼피자, 어니언 탄두리치킨, 멕시칸 DIY 샐러드, 클래식 티라미수 등 총 7종이 나온다고 하네요!!

치즈등심초밥은 토치로 살짝 익힌 등심에 에멘탈 치즈가 더해져서 기대가 됩니당! 그린홍합 파스타는 바다의 영양이 가득해서 서양 요리에 많이 사용하는 그린홍합과 참나물 페스토가 함께 어우러져 영양가 높은 파스타입니당ㅎㅎ

매콤 홍합스튜는 한국인 입맛에 맞게 조리하여 매콤함 감칠맛을 더했으며! 바이트 스푼 피자는 고구마 바이트와 다양한 토핑, 푸짐한 치즈를 올려 떠먹는 피자입니당! 그외에도 맛있는 신메뉴가 나왔으니 꼭 방문한번 하려고 해요!

 

 

그리고 디저트로 나온 부담스럽지 않고 마일드한 달콤함, 폭신한 식감의 클래식 티라미수가 등장하여 더욱 기대감이 높아집니당!! 쿠우쿠우는 다양한 모임과 기념일이 많은 12월에 행복한 시간에 더욱 만족스럽고 다채로움 풍성함을 전하기 위한 겨울 메뉴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식사 후 고객 선호도 조사를 참여하여 추첨을 통해 외식이용권도 증정한답니다! 그리고 SNS 이벤트로 게시물 좋아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참여기회가 더욱더 푸짐하게 제공된다고 하네요!!

 

2019년 쿠우쿠우 이벤트에 참여하여 기분좋은 한해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도 꼭 이번년도 이번달 안에 방문할 예정이에요! 살빼야하는데.. 또이런 신메뉴를ㅠㅠ 무튼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 하세요^^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