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카메라 기능 더 강해진다.! 삼성갤럭시S11, 어떤기능을 지원하는지?

by JHyoek 2019. 11. 19.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당 ㅎㅎ 앞으로 출시될 갤럭시S11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합니다!

삼성 갤럭시S11 에서 강력해진 카메라 하드웨어와 연계해 새롭게 추가되는 카메라 기능들에 대한 소개를 해볼게요!

 

우선 디렉터즈 뷰라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다고 해요! 이기능은 초광각, 일반, 망원화각을 사용해 촬영한 피사체의 배율을 마음대로 늘리고 줄이는 것을 말해요! 예를들어보면 특정 인물에 시점을 고정한 후 얼굴의 확대가 필요한 경우 시점을 키우고, 반대로 인물 전체가 나오는 샷을 원하면 초광각 기능을 사용해서 배경을 키우는 기능입니다! 유사한 기능으로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11 프로의 필름믹 프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싱글테이크 포토 기능도 추가됩니당!! 이기능은 15초 동안 원하는 사진이나 짧은 동영상을 촬영할수록 만들어진 기능이에요 ㅎㅎ 현재 잘 촬영이 되고있는지 위치를 바꿔달라는지 속도를 늦춰달라는지 최적의 촬영을 위해 다양한 조언을 해준답니당

 

빨리 시간을 돌리는 동영상을 만들어 주는 나이트 하이퍼랩스 기능도 추가! 나이트 모드를 결합하여 어두운 밤의 극적인 표현이 더욱 생생하게 전해질 전망이랍니당ㅎㅎ

그리고 기존 파노라마 촬영은 좌/우 이동인 가로 상황에서만 지원됐지만 이번에는 상/하 이동인 세로 파노라마 기능도 포함되었다고 합니당!!

 

계속해서 스마트폰은 점점더 좋아지고 있어요 나중에는 정말 스마트폰으로 컴퓨터로만 할 수 있었던 일도 하게될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합니당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뵙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