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베트남격리

베트남 출장 시설격리.. 딕스타호텔 격리진행중! 음식 파헤쳐보기

by JHyoek 2020. 9. 14.

안녕하십니까! 베트남 출장으로 인해 딕스타호텔에서 시설격리중 오늘은 6일차로 생각보다 빨리 지나갔습니다! 아직 약 10일정도 남았지만요 그래도 시간은 잘가고 있네요ㅎㅎ 전 포스팅에서는 호텔시설에 대해 얘기해봤는데 오늘은 음식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첫날 !

첫날입니다. 상추쌈, 깻잎, 고추, 쌈장과 메인으로나온 불고기제육! 그리고 밥한공기ㅎㅎ 이때는 첫날이라 너무힘들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국, 김치, 밥, 김치만두, 요플레, 바나나

무슨요일에 나온지는 앞으로 생략하겠습니다! 대략 어떤 음식인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떡국, 밥, 김치만두, 김치, 요플레, 바나나 입니다. 여기서는 한국식으로 만들어주는 식당과 계약을 쳬결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한국식에 맞춰 나와서 그런지 맛은 좋습니다! 떡국도 맛있구, 김치만두도 맛있어요!

근데 김치는 제입맛에 안맞더라구요ㅠㅠ 약간 김치맛이 나는듯 하지만 엄청 짜더라구요..그래서 김치가 나오면 가끔먹어요! 그리고 요플레는 베트남 요플레 같은데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볶음밥, 떡볶이, 콩나물국, 배추김치, 단무지, 땅콩볶음, 토마토

계란볶음밥 너무맛있습니다! 항상 메인요리는 맛있더라구요ㅎㅎ 떡볶이도 한국에서 먹는것보단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콩나물국도 제입맛에는 맞더라구요! 토마토는 뭐 똑같고요 배추김치는..한국에서 먹는거랑 달라가지고 저는 별루더라구요.. 김치많이 드시는분은 싸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단무지는 똑같고 맛있습니다!

 

육개장, 밥, 호박볶음, 메추리알장조림, 고등어구이, 김치, 수박..빨간색이 정확하게 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육개장! 메인요리는 늘 맛있습니다! 호박볶음 제가 좋아하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장조림은 똑같아서 잘먹었구요ㅎㅎ 김치는..늘 똑같이 짜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수박은 맛있구 저 빨간색은..전못먹겠더라구요..하하

 

닭쌀국수, 김치, 젓갈소스, 우유, 바나나입니다.

저는 정말 쌀국수만의 향때문에 못먹습니다.. 맞습니다 여기서도 향때문에 못먹고 다버렸습니다.. 그래도 나머지는 먹어야죠! 바나나는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갈수록 맛이없어져서.. 저는 요즘나오면 안먹더라구요ㅠㅠ 김치는 항상 말했듯이.. 저는짜서.. 젓갈은 입에도 대지 않았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우유는 우리나라 우유랑은 다른데 엄청 맛있습니다! 약간 달달한 우유라고 생각합니다.

 

마파두부, 밥, 계란국, 배추김치, 오이피클, 볶은땅콩, 토마토 입니다.

마파두부는 좋아하시는분만 좋아하지 않을까 싶은 맛입니다! 계란국은 맛있구 나머지는 똑같은내용이라 생략하겠습니다^^

 

두부참치찌개, 밥, 계란말이, 김치, 감자볶음, 콩나물, 수박입니다.

찌개는 항상 맛있더라구요ㅎㅎ 찌개가 나오면 만족하면서 먹고있습니다! 계란말이는 맛없기 힘들죠! 맛있습니다.

감자볶음도 좋았구요! 김치는 항상짜고ㅠㅠ 콩나물은 한국과 똑같았어요!

 

묵은지닭볶음탕, 밥, 콩나물국, 호박볶음, 두부전, 김치, 수박, 빨간색이 용과네요!

여태나온 메인요리중 최고였어요 닭볶음탕! 거기에 묵은지까지 크으 짱이였어요! 콩나물국은 늘 먹는듯한 맛이구요!

호박볶음, 두부전 좋았구요! 김치는..아직도짜고ㅎㅎ 수박은 달달하구! 용과는 못먹겠네요..ㅎㅎ

 

조개미역국, 밥, 계란후라이, 오이무침, 김치, 수박입니다!

아침에 나온건데 배고파서 사진찍는걸 깜빡하고ㅎㅎ 먹다가 사진을 찍었어요ㅠㅠ 죄송합니다..

아침이라 그런지 미역국에 밥 말아서 먹으니깐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아침엔 역시 말아먹는게 최고라고 생각하네요^^

 

짜장면, 김치만두, 단무지, 양파, 춘장, 토마토 입니다.

와우 짜장면이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더놀랬어요! 한국보다 맛있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으실 수도?ㅎㅎ 면은 약간 얇은 면입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 역시 단무지랑 같이먹으면 꿀맛! 김치만두는 늘 나오면 맛있더라구요ㅎㅎ

 

 

짬뽕밥, 떡볶이, 볶음땅콩, 오이피클, 단무지, 춘장, 수박 입니다

짜장면에 이어서 짬뽕밥이! 역시 중식도 너무 잘하는거 같아요ㅎㅎ 이것도 짜장면 못지않게 최고였습니다^^

 

추어탕, 밥, 고등어구이, 시금치, 오뎅볶음, 토마토, 김치입니다.

너무배고파서.. 먹다말고 또 찍었네요.ㅎㅎ죄송합니다.. 아무튼 추어탕도 한국과 똑같이 맛있습니다!

고등어구이도 다른거 없이 맛있구요! 이 식사도 잘 먹었습니다!

 

전에는 낮에 배경을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야경을 보여드려요! 반대쪽에는 호수뷰라서 좋던데ㅠㅠ 아쉽지만 이정도로 만족해야죠!

 

이렇게 포스팅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지나서 많이 먹은거 같아요! 앞으로 더 먹는날이 많지만ㅎㅎ 나중에 또 음식나열 한번더 하곘습니다 앞으로 딕스타 호텔에서 격리하셔야 하는분들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또 나중에 올게요! 좋은정보 공유하러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