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베트남격리

베트남 출장 베트남에서 자가격리 딕스타호텔 격리중..

by JHyoek 2020. 9. 13.

안녕하세요 정말진짜 오랜만입니다.ㅠㅠ

일이너무 바빠서? 약간핑계?ㅎㅎ 진짜너무 오랜만에 오는듯 싶어여..근데 하필 베트남 출장으로 인해 격리를 하게되었는데 지금딱 시간이 남아서 혹시나 앞으로 베트남 출장으로 인해 격리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정보 남기려고 합니다^^

오늘은 우선 호텔 시설에 대해 설명드리고 앞으로 준비물 격리때 뭘해야할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식사에대해 포스팅 할게요!!

오늘은 호텔시설에 대한 내용이지만 간략하게 어찌하여 여기까지 왔는지 간단하게 설명하고 갈게요~!

베트남 출장을 위해 베트남 특별입국을 신청하게 되어 오게되었습니다! 9.9 수요일에 출국했어요! 아침 9시 30분 비행기라서 7시쯤 공항에 모여서 투어페이스 여행사 직원분들에 통제에 의해 4시간 30분정도 비행기를 타고 한국시간 2시쯤 노이바이 공항으로 입국했습니다! 정말 입국하기까지 간략하게 말하면 출국과 입국날 너무힘들어요ㅠㅠ 단체로 움직여야해서 기다려야 하는 시간도있고 방호복을 입고 비행기를 타야하는점.. 많이는 아니지만 약간의 마음의 준비는 하고오세요^^

 

버스타고 슝하면서

우선 노이바이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딕스타호텔로 약 1시간정도 이동하게 됩니다!

가는길에 버스안에서 찍었어요! 대부분 이런풍경인데 역시 아직 익숙하지 않더라구요^^..벌써 한국이 그리움이..흑..

 

입구에서 거실쪽!

생각보다 호텔이 너무좋아서 놀랬어요.. 근데 아마 제가 운이 좋은거같아요!! 랜덤으로 배정받는거 같은데 이렇게 거실도 있는 방이라니 기분이 좋았어요! 여행사에서 입국하시는 모든분들 카톡단체방을 만들어 주시는데 거기서 얘기하는걸로는 거실이 없는곳도 있는거 같아보였어요!! 아무래도 방배정은 운에 맞겨야 할수도!?

 

거실에서 입구쪽!

거실에서 입구쪽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입구 바로앞에 화장실이 있어요! 일반 화장실 이니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냉장고 및 커피, 차 등!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 열기가 많기때문에 꼭 문을 열어두시거나 문 밖으로 냉장고를 빼고 계셔야합니다! 그래야 안에 내용물들이 시원해져요! 바로는 아니지만 하루지나면 일반 냉장고 처럼 시원해지니깐 꼭 문을 열어두시거나 냉장고를 빼서 쓰시는게 정말 좋습니다! 가끔 차도 드셔보구요! 커피포트도 따로 있으니깐 끓여 드시면 좋습니다!

 

 

침대방!

거실 옆에는 바로 침대방이 있습니다! 너무좋죠! 정말 운이좋았습니다. 베트남 출장으로 격리하기 싫었는데 오자마자 이정도면 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습니다^^. 지금 드라마로 죙일 보면서 버티고 있어요!! 저는 노트북이랑 HDMI 선을 챙겨와서 연결해서 보고있지만 혹시 선을 못챙기셔라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티비와 미러링을 할 수 있어서 노트북, 핸드폰등 티비와 연결할 수 있어요! 그러니깐 걱정하지마세요! 미러링 하는방법은 나중에 여행사 분에게 도움요청하면 오셔서 해주실거에요^^ 간단하니 인터넷에 찾아서 해보셔도 좋습니다!

 

욕조 및 세면, 샤워실 등

침대옆에 바로 욕조 및 샤워실 세면대 등 있어요! 욕조까지 있다니 너무좋았어요ㅎㅎ

눈치채셨나요? 맞습니다 화장실이 두곳이나 있어요! 방입구 쪽 화장실! 침대옆에 있는 화장실 두곳이나 있어요! 저는 여기서 혼자지내지만..ㅋㅋㅋ 아무튼 반신욕 못한지 오래됐는데 시간날때 심심하면 반신욕 즐길려구 합니다^^

정말 운이좋아서 이렇게 좋은방을 얻게되었어요ㅠㅠ 다른분들은 정확하게 모르지만.. 죄송한 마음이..ㅠㅠ

 

세면대!

세면대는 가까이 한번찍어서 올려봅니다! 체중계도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칫솔 및 치약도 새걸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가져온것도 있지만 우선은 새거라서 먼저 쓰고 바꿀려고 생각중입니다! 오른쪽에 텀블러는 여행사에서 가기전에 주신거에요 너무나 유용하게 잘쓰고 있어요!! 그리고 그옆에는 라면포트기 제가 챙겨왔어요! 가끔 라면생각날때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라면좋아하시면 꼭 챙겨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늘은 호텔방 위주로 포스팅 해봤어요! 하나하나 세심하게는 못해도 전체적으로 한번 해봤어요^^ 앞으로 격리하러 오시는 분들 참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 그리고 오전 또는 오후에 청소하러 와주십니다! 그때 쓰레기통, 수건 등 교체해주십니다! 그리고 원하시는게 있어서 말해주면 다해줍니다! 그러니깐 원하시는게 있으면 꼭 말씀 드리기!

오전에는 약간 띵동을 많이합니다..ㅎㅎ 하루일과 설명은 다음 포스팅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격리때 최대한 모든정보를 남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