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국내 백패킹 여행지 베스트! 코로나 때문에 못가는 여행 백패킹으로!

by JHyoek 2021. 6. 30.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또 뵙죠? ㅎㅎㅎ 저앞으로 정말 열심히 할거니깐 지켜봐주세요! 그래서 오늘은 또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들죠ㅠㅠㅠ 저도그렇습니다! 그래도 여행은 참을 수 없죠! 마스크 단단히 쓰고 백패킹 여행은 어떠신가요 ? 혹시 생각있으시면 글 읽어보시고 가보기시 추천해요! 저도 도전해볼게요^^

 

 

1. 갈론계곡!!

 

골짜기가 많은 괴산에서도 군자산 아래! 시원한 물줄기를 자랑하는 갈론계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갈씨 성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살았다고 하여 갈론계곡이라는 명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9곳의 명소가 존재하는 은둔의 계곡이라고 하여 갈은구곡 이라고도 부르기도해요! 계곡을 따라 3km 길이의 트레킹 코스를 만날 수 있답니다ㅎㅎ.. 어마어마한 코스지만 좋을거같아요!

참고로 백패킹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산이든 바다든 선택하기 어려울때 정말많으시죠 ? 갈론계곡은 등산하는 마음으로 찾아도 아쉬울게 없답니다! 배낭 메고 아무 생각 없이 걸으면 힐링을 느끼시게 될거에요!!

 

 

2. 굴업도!!

 

인천항 여객터미널에서 덕적도행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는 굴업도!! 그런데 덕적도에서 대기하는 시간까지 포함하면 4시간정도 잡으셔야 하니깐 1박 이상을 계획하기를 추천드려요^^

이미 굴업도는 캠퍼들에게 이미 소문난 외딴섬입니다! 왜냐하면 마치 외국에 온듯한 독특한 해안 지형을 만나뵐 수 있기때문이에요! 그만큼 보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을거에요!! 높고 낮은 언덕이 고르게 배치되어 있어서 백패킹에 딱이죠!

그리고 여름에는 한적한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도 할수있고! 모래사장에 누워 일광욕도 즐길 수 있으니 계획한번 잡아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저도 이번에 여름휴가때 계획한번 잡아볼 생각이 확드네요 ㅎㅎ

 

3. 덕봉산!!

 

해안 철책선에 가로막혀 무려 53년 동안 베일에 쌓였던 덕봉산! 삼척 바다 위에 떠있어서 독특한 산으로 불리고 있어요!

지난 4월부터 해안생태 탐방로의 하나로 일반인 분들에게도 개방되면서 동해안의 일몰 명소로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봉산 중앙을 가로질러 전망대로 오르는 A코스! 해안을 따라 천천히 걸어 올라갈 수 있는 B코스가 있으니

미리 계획해보시고 코스를 즐길시면 더 좋을거같습니다!

동해 바다를 갈 예정이거나 삼척에 들러야 하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려요!!

 

 

4. 난지섬!!

 

여기는 사람들이 우글거리는 여행지보다 한적한 섬캉스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너무나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충남 당진의 난지섬 어떤지 한번 살펴보실까요!? 난조, 지초가 너무 많아 난지도라고 이름이 붙여졌어요!

반달 모양의 금빛 모래시장, 캠핌장과 낚시터까지 섬 전체가 체험 마을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다양한 매력을 가진곳이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난지섬에 가시려면 육지가 된 도비도를 거쳐서 가야하는데 방조제 사업으로 인해 교통이 한결 편해지면서 더욱더 힐링하러 가기 좋은곳이랍니다!

 

 

5. 제암산 휴양림!!

 

에어컨도 필요 없는 시원한 계곡! 피톤치드 가득한 통나무집까지 너무너무 좋은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곳!

웬만한 높은 산들은 모두 휴양림이 존재하지만 제암산 휴양림은 동화속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까지 갖추고 있기때문에 더욱더 추천드려요! 전동휠을 탈 수 있는 잔디광장, 캠퍼들을 위한 야영장까지 갖추어져 있으니 더욱더 좋은 힐링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곧 여름휴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엔 백패킹으로 추천드린곳 어떠신가요 ? 저도 계획한번 잡아 볼 생각이 확듭니다! 아무튼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면서! 저는 또 다른 정보를 찾아서 공유하러 돌아오겠습니다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