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국내

오랜만에 시원했던 국가대표 경기!

by JHyoek 2019. 10. 10.

안녕하세요

갓 시작한 신생아 블로거 혀기입니다ㅎㅎ🤞

저의 첫 글은 제가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축구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항상 해외축구는 기본으로 챙겨보며 국대는 빠짐없이 시청하고 있는데요! 국내 축구도 봐야 하는데 생각만 하고 보지는 않는.. 약간 나쁘긴 하네요..ㅠㅠ죄송😂

 

오늘은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이 열렸어요~~!

화성 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한국 vs 스리랑카 경기였습니다. 요즘 한국 국가대표 축구 열기가 2002년 월드컵만큼 불타오르고 있는데요! (아 2002년 월드컵을 생생하게 기억하는 걸 보니 나이는 어느 정도 가늠이..?)

 

열기가 높은만큼 국가대표의 어수선한 면이 안타까웠는데 스리랑카를 만나서 8점이라는 대량득점을 하므로 다시 한번 더욱더 열기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왔네요!!

 

오늘의 주역! 4점을 득점하며 최고의 헤더를 보여준 김신욱선수!

최근에 상하이 선화에서 엄청난 재량을 뿜으며 오랜만에 다시 국가대표를 뽑힌 김신욱 선수가 오늘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죠! 정말 헤더 하나는 아시아에서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가장좋아하는 손흥민선수 토트넘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뛰기 시작할 때부터 저는 이미 토트넘 팬이 되었죠! 요즘엔 성적은 아쉽지만 손흥민 선수는 자기 역할보다 더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실망하지는 않습니다!

약 7개월 만에 국가대표 골을 맛본 손흥민 선수ㅎㅎ 오늘도 멋진 첫 골을 넣으며 골의 시작을 알렸죠 그리고 국대에서 페널티킥을 2번이나 실수하는 상황에서도 자신감 있게 이번에는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다시 한번 대단함을 보여줬죠👍

 

요즘 가자앙 핫한 선수 이강인선수!

축구 잘하면 다 형이라던데 강인이 형..ㅎㅎ 손흥민 다음으로 가장 보고 싶어 하는 선수가 되었죠! 오늘 경기력 보니깐 엄청나던데요 턴이면 턴 탈압박은 기본이며 볼 컨트롤 능력과 패스 능력은 진짜 앞으로 미래가 밝은 선수란 걸 다시 한번 보여줬죠! 방금 스리랑카전 보면서 이강인 선수를 보며 우와만 남발했습니다..ㅋㅋㅋ 저랑 같이 보면서 우아하신 분 분명 계시 지 않을까요?😁

강인이 선수도 오늘 한골 넣었으면 하는 바람이었지만 아쉽게 못 넣었으니 다음 경기 때 넣으면 되죠^^

GOOD!👍

정말 오랜만에 보는 국가대표 대량득점 ㅠㅠㅠㅠ무려 8골 얼마나 기다렸는지 정말 보는 맛 났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2019년 10월 15일 화요일 17시 30분 평양 김일성 경기장에서 엄청난 대량득점으로 또 한 번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평양으로 원정을 가다 보니 응원 없이 해야 하지만 저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믿습니다!!

 

그럼 기분 좋게 하루하루 보내며 화요일만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국가대표 및 관리자 분들 및 응원해주신 모든 국민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여행 및 프로그램 언어에 대한 정보를 많이 가지고 와서 올릴게요 나중에 봬요🤞😘

댓글